재장전 기능 향상이랑 더 이상 경직 먹어도 각성제 투여 끊기지 않는 게

ㄹㅇ 레전드 GOAT임


맨날 기간병들한테도 경직 먹어서 각성제 투여 끊겨서 죽는 경우 많았는데

이제는 경직 무시해버리니까 생존성이 미친듯이 올라가고


재장전은 이제 다이빙 하다가도 되고, 재장전 도중 장애물 넘어가면 끊겼던 재장전 이제는 알아서 해주고

장전 도중에 레그돌 당해도 하드 레그돌 아닌 이상 지연 반응 덕분에 일어나자마자 알아서 재장전 하니까

전투 흐름이 끊기지 않고 매끄럽게 이어지더라


아직 바스티온 운용은 못 해봤지만 당장 전투 관련 편의성 패치한게 생각 이상으로 너무 GOAT인 거 같음

근데 쓰면서 생각해보니 이러면 진리의 집행자 채권 방어구는 쓸 이유가 없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