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다이빙재장전 된거면... 암벽 올라갈때 재장전도? 에이오에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6 작성일 2026-06-17 07:04:54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64946 되나요?지형지물때문에 약간 올라가야하는 모션 발동되면장전 뚝 끊겨서 ㅠ다이빙은 이제 다이빙해도 재장전 안끊기고 된다는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07:07:32 답글 다이빙은 손은 프리하니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만나지도 않은 플레이어 차단은 어떻게 해? [4] bongkure9d42 2026.06.17 161 0 애들 갑자기 왜 일 잘함? [2] 건담 2026.06.17 130 0 🖼️짤/클립 이예이~ 핵탄두쨩 보고있어? [9] jesterr 2026.06.17 261 5 생각해보니 이번 패치 화나네 [7] R_Grey 2026.06.17 229 0 보급차랑 화염차 같이 출시하면 좋겠는데 [3] 릴리 2026.06.17 129 1 공략/정보 센트리 제외 화염 입자 밀도 비교, 화염 센트리 초근접 실험 [2] bongkure9d42 2026.06.17 279 4 🖼️짤/클립 DLSS 이제 보임 [19] 유리병캐논 2026.06.17 301 5 우리 겜 분명 fps겜 아니였음? [4] 뭐징 2026.06.17 305 1 여기 유동 영상 올려지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06 0 게임 내 DLSS 옵션 안나오는 사람들은 함 해보셈 [6] 교미의요정 2026.06.17 202 2 패치 왤케 길고 유익한거같지 [3] edaebssd 2026.06.17 134 0 밥차 재장전 버그 있음? [1] ㅇㅇ (211.60) 2026.06.17 109 0 대회 [챌린지] 하이브 월드 2젬 (→3젬) 챌린지 개최 안내 (06/17~) [29] 유리병캐논 2026.06.17 242 5 C4 어케 쓰는거임 [6] ㅇㅇ 2026.06.17 148 0 타겜)와 볼겜에 우리겜 나오네 [21] 뭐징 2026.06.17 347 4 🖼️짤/클립 유출) 신채권 이전 모습 [17]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7 469 2 이번 패치 개GOAT인 기능 [9] 김밥옆구리 2026.06.17 361 1 뉴비 로드 아웃 도움점 [7]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7 128 0 🖼️짤/클립 ??? : 등산충 헬다이버 컷! [2] gon 2026.06.17 130 0 밥차 탈때 편안해지는거 [3] 기인두부깨기 2026.06.17 239 0 상급 5굴 고쳤네 [7] 나그거없는데 2026.06.17 163 0 헬망호 테스트 성공적 [3] jesterr 2026.06.17 98 4 다이빙재장전 된거면... 암벽 올라갈때 재장전도? [1] 에이오에이 2026.06.17 86 0 버그 알파가 비겁한 행동 안한다는게...?? [14] 에이오에이 2026.06.17 191 0 밥차 개좋긴하네 [4] 복복보로복 2026.06.17 149 1 질문 요즘에 C4 스텔스 너무 많이해서 [5] 가리리 2026.06.17 148 0 🖼️짤/클립 벌레 하향당한거 확실히 체감크네 [7] gon 2026.06.17 226 1 센트리 시리즈 모두 체력업 된거죠? [4] 에이오에이 2026.06.17 143 0 지금 망호인원들 팅기는거 공방 테스트 함해보고 오셈 [2]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102 0 🖼️짤/클립 이제 이 컨샙 가능하겠네 [8] 도로롱삣삐 2026.06.17 231 1 헬망호 강하까지만 하는 4인 터지는거 테스터 모집망호(끝) [19] Recuza 2026.06.17 154 0 🖼️짤/클립 무반동은 못하는거 [3] 오니기리_하레 2026.06.17 154 0 끔찍한 재앙이 일어나고 있다 헬망호원들 [3] jesterr 2026.06.17 153 0 스포어 진짜 개토나오네ㅋㅋㅋ [5] 으하하이거야 2026.06.17 160 0 110 로켓... 아직은? [12] 에이오에이 2026.06.17 198 0 오토캐논 vs 벨트유탄 [16] Siroko 2026.06.17 223 0 패치로 추가될 다이브 장전이 너무 맘에든다 [4] 빙주깨기 2026.06.17 165 0 헬망호 아무나 한명만 오면 영역전개....펑 [52] BB 2026.06.17 322 0 4인 터지는건 샴스 문제인가 [7] Protocol 2026.06.17 142 0 증원젬 하늘높이던지고 자살하는 셀프증원은 안되나 [3] 헨리 2026.06.17 180 0 헬망호 침몰한 망호 점검해보는 망호 (4/4) 격추당함 [41] jesterr 2026.06.17 217 0 그래서 권몰 머엿슴 [4] enlxmfflsdis 2026.06.17 110 0 뉴비 밥차 쓰는법 [1] 으이으이으이으 2026.06.17 142 0 모드 팅기는거 개 어이없네 [4] 드나드나 2026.06.17 13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09: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