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플켜져있음
쉐이더캐시 안지웠으면 지우고 오셈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8925341/76561198080755274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8925341/76561198080755274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8925341/76561198080755274

게임플레이 원하면 그대로 출발함
나가도 상관없음
4시 30분까지 기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