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플켜져있음

쉐이더캐시 안지웠으면 지우고 오셈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8925341/76561198080755274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8925341/76561198080755274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8925341/76561198080755274


게임플레이 원하면 그대로 출발함

나가도 상관없음

4시 30분까지 기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