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승물이 다 ← ↓ → 로 시작해서 왼쪽부터 '드르륵 탁탁탁탁' 하는 느낌이 고정되어 있었는데

드르륵 탁탁탁탁

드르륵 탁탁탁탁

드르륵 탁탁탁탁

드르륵 탁탁탁탁

탱크도
드르륵드륵 탁탁탁탁

신규 소각차도
드르륵 탁탁탁탁

?
드륵 득득 탁탁탁
왜 얘만 커맨드 왕따임?

탑승물이 다 ← ↓ → 로 시작해서 왼쪽부터 '드르륵 탁탁탁탁' 하는 느낌이 고정되어 있었는데

드르륵 탁탁탁탁

드르륵 탁탁탁탁

드르륵 탁탁탁탁

드르륵 탁탁탁탁

탱크도
드르륵드륵 탁탁탁탁

신규 소각차도
드르륵 탁탁탁탁

?
드륵 득득 탁탁탁
왜 얘만 커맨드 왕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