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으로 잘 하던 망호가 4인을 모으니 폭파했다
가설 1. 디렉 11 12 문제다 = 해결 안 됨
가설 2. 모드 문제다 = 공방에서 잘 돌아가던게 갑자기 터질리가 없음
가설 3. 유저끼리 컴 호환이 안 되는거다 = 3명 모이면 ㄱㅊ 섞어서도 모임 그 이상 폭파
->가설 3에서 쉐이더 캐시나 그런쪽에 오류가 생겨 터지는 것 같다는 결론이 생김
-> 실험 1 :본인:의 계정 +친구계정 +챈럼2(번)(아침망호파티원) 와 모두 쉐이더 캐시를 지운 후
오미크론 강하 -> 성공 -> 워커 스킨등등 소환 -> 문제없음
실험 2 :본인:의 계정 +친구계정 +챈럼2,3(번)(아침망호파티원) 와 모두 쉐이더 캐시를 지운 후
다리우스 강하 -> 성공 -> 워커,차량,스킨잼 호출 -> 문제 없음
결과 : 뭔가 터질게 없으면 %appdata% 에로우헤드 드가서 쉐이더 캐시를 죽이자
물론 챈럼 4(번) 과 4인 파티를 못 했기에 정확한 결과는 아니나
4인파티 기준으로 돌아간 것을 보면 아마 쉐이더 캐시 문제같다
내 오전이! 망호가 침몰했다 이건 비극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