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망호 침몰한 망호 점검해보는 망호 (4/4) 격추당함 jester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1 조회수 217 작성일 2026-06-17 05:14:01 수정일 2026-06-17 05:29:23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54927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5959747/765611983450269094픽오니까 침몰해서 테스해보는 망호인원은 일단 고정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1] 글쓰기 말랑키위 2026-06-17 05:15:16 답글 일단 3명되면 맵에 강하 해보고 나중에 답글좀 달아보셈 그때 접속해보게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15:23 답글 ㅇㅋㅇㅋ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17:18 답글 일단 강하준비중 땅에 도착은 안했고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6-17 05:19:51 답글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6287825/76561199006611436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17:39 답글 땅에 도착 ㄱㄱㄱ 펼쳐보기▼ BB 2026-06-17 05:18:57 답글 녹색이 한번 호스트 잡아볼까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6-17 05:19:44 답글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6287825/76561199006611436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20:31 답글 비공개래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18:32 답글 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6-17 05:18:37 답글 ㅋㅋㅋㅋㅋㅋㅅㅂ 펼쳐보기▼ BB 2026-06-17 05:18:39 답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IlIllIlllllIIIIl 2026-06-17 05:18:46 답글 님아 탭탭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19:24 답글 IlIllIlllllIIIIl 2026-06-17 05:19:39 답글 굳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6-17 05:19:01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6-17 05:20:00 답글 이제 어캄? ㄹㅇ 어캄?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6-17 05:20:50 답글 함 내꺼 위에 링크로 와보셈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21:28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6-17 05:21:30 답글 빵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BB 2026-06-17 05:21:33 답글 그린랜턴 빛!!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6-17 05:21:51 답글 ㅅㅂㅋㅋㅋㅋㅋ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6-17 05:22:04 답글 내가 파봄 이번엔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6-17 05:23:13 답글 steam://joinlobby/553850/109775244226508463/76561198842032099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7 05:23:24 답글 *수정됨 여기도 터짐? 만약 테스트 인원 필요하면 나도 불러도 됨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23:30 답글 지금 계속 터지고있어 펼쳐보기▼ BB 2026-06-17 05:23:34 답글 빵빵 터지는 중임 펼쳐보기▼ BB 2026-06-17 05:50:59 답글 혹시 터지는지 검증하게 크로스 플레이만 끄고 새 망호로 와줄 수 있어?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7 05:54:51 답글 가능 지금 감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6-17 05:24:11 답글 펑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24:16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6-17 05:24:16 답글 Protocol 2026-06-17 05:24:54 답글 BB 2026-06-17 05:25:11 답글 쉽지 않음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25:46 답글 뭐가 문젤까 일단 내가 최근플레이어로 해서 들어가고있긴한데 원래 팠던 호스트햄이 파고 땅에 착륙하면 연락줘볼래? 펼쳐보기▼ BB 2026-06-17 05:26:14 답글 ㅇㅋㅇㅋ 혹시 모르니 난 재접 한번 하고 올게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26:14 답글 로비링크말고 최근플레이어 분대참가로 하면 어떨까 싶어서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6-17 05:30:42 답글 대충 whocrash에다가 dmp 파일좀 넣어보고옴 펼쳐보기▼ Meow_Meow 2026-06-17 05:31:46 답글 또 4명되면 터짐? ㅋㅋㅋ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32:09 답글 *수정됨 지금 계속 터져...ㅋㅋㅋㅋ 4명 다 번갈아가면서 호스트도 해보고 온갖 몸비틀기 하는중 펼쳐보기▼ Meow_Meow 2026-06-17 05:32:25 답글 신기한건 갤망호는 괜찮던데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5:33:00 답글 아 그래? 그럼 진짜 뭐가 문제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로드 아웃 도움점 [7]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7 129 0 🖼️짤/클립 ??? : 등산충 헬다이버 컷! [2] gon 2026.06.17 131 0 밥차 탈때 편안해지는거 [3] 기인두부깨기 2026.06.17 240 0 상급 5굴 고쳤네 [7] 나그거없는데 2026.06.17 163 0 헬망호 테스트 성공적 [3] jesterr 2026.06.17 99 4 다이빙재장전 된거면... 암벽 올라갈때 재장전도? [1] 에이오에이 2026.06.17 87 0 버그 알파가 비겁한 행동 안한다는게...?? [14] 에이오에이 2026.06.17 192 0 밥차 개좋긴하네 [4] 복복보로복 2026.06.17 149 1 질문 요즘에 C4 스텔스 너무 많이해서 [5] 가리리 2026.06.17 149 0 🖼️짤/클립 벌레 하향당한거 확실히 체감크네 [7] gon 2026.06.17 227 1 센트리 시리즈 모두 체력업 된거죠? [4] 에이오에이 2026.06.17 143 0 지금 망호인원들 팅기는거 공방 테스트 함해보고 오셈 [2]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103 0 🖼️짤/클립 이제 이 컨샙 가능하겠네 [8] 도로롱삣삐 2026.06.17 231 1 헬망호 강하까지만 하는 4인 터지는거 테스터 모집망호(끝) [19] Recuza 2026.06.17 154 0 🖼️짤/클립 무반동은 못하는거 [3] 오니기리_하레 2026.06.17 155 0 끔찍한 재앙이 일어나고 있다 헬망호원들 [3] jesterr 2026.06.17 154 0 스포어 진짜 개토나오네ㅋㅋㅋ [5] 으하하이거야 2026.06.17 161 0 110 로켓... 아직은? [12] 에이오에이 2026.06.17 199 0 오토캐논 vs 벨트유탄 [16] Siroko 2026.06.17 223 0 패치로 추가될 다이브 장전이 너무 맘에든다 [4] 빙주깨기 2026.06.17 166 0 헬망호 아무나 한명만 오면 영역전개....펑 [52] BB 2026.06.17 322 0 4인 터지는건 샴스 문제인가 [7] Protocol 2026.06.17 143 0 증원젬 하늘높이던지고 자살하는 셀프증원은 안되나 [3] 헨리 2026.06.17 181 0 헬망호 침몰한 망호 점검해보는 망호 (4/4) 격추당함 [41] jesterr 2026.06.17 217 0 그래서 권몰 머엿슴 [4] enlxmfflsdis 2026.06.17 111 0 뉴비 밥차 쓰는법 [1] 으이으이으이으 2026.06.17 142 0 모드 팅기는거 개 어이없네 [4] 드나드나 2026.06.17 131 0 또또 잠깐 한눈팔고 온 사이 권한 몰루 뜨노 [20] Miquella 2026.06.17 195 0 지금 메크에 이슈가 있는듯 [4]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17 1 공략/정보 화염차는 남은 연료에 비례해서 터지는 위력이 변함 [6] ㅇㅇ 2026.06.17 345 4 헬망호 밥먹었으니 여는 망호........4/4 [40] BB 2026.06.17 184 0 이번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 [24]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60 1 오미크론 차저2배이벤트냐 [1] 릴리 2026.06.17 100 0 근데 보급차 좀 맘에 안드는 부분이 [16] jesterr 2026.06.17 309 1 질문 이거 화염차가 화방 연료 소모량에 따라 자픅이 다른가요? [2] ㅇㅇ 2026.06.17 147 0 (권한 몰루) [9] SizzFlair 2026.06.17 241 0 (권한 있음) ㅇㅇ 2026.06.17 122 0 이야 이제 밥차도 나와? 루시치 2026.06.17 76 0 (권한 없음) 소각차는 버그에서 쓸수있어야 좋았을텐데 하필 일루라 [3] enlxmfflsdis 2026.06.17 96 0 380, 120들 범위가 늘어나지 않았구나 [2] bongkure9d42 2026.06.17 175 0 하씨 그냥 내가 망호 파버릴까 [4] enlxmfflsdis 2026.06.17 69 0 짤녀 찍고 망호열려던게 [18]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144 0 🖼️짤/클립 화염센트리야 너 정상화 됐었구나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31 0 쉐이더캐쉬 지우는법 가져옴 [2] ㅇㅇ 2026.06.17 148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07: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