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폭, 종복, 대조군, 공성, 참호 열림

함업글은 골고루 2-3단계정도 한 상태


버그 

트라이던트 비토(추후 채권 열고 미권 대체예정) 기가류탄 공병일갑

오케 로켓센 궤틀링 120


잡몹 대응, 중장 대응 다 되기는 한데 8랭부터는 증원 터지기 시작하면 3번정도 교전 후 스젬, 탄 없어서 트라이던트 온몸비틀기중임. 이때 차저라도 나오면 존나 힘듬


프데나 스포어는 6단계에서도 아차하면 도살당함


재보급 먹을려해도 함 업글 안되어있어서 2개씩 먹기는 눈치 보임


오도 

이럽터 or 석궁 or 센서, 비토 테르밋 참호일갑

에포크 or 퀘이사, 로켓센 이글기총, 120 or 반톤

헐크까진 대응이 되는데 워스트, 탱크 이상 나오면 존나 힘듬.

 팩스는 추후 평탄화기 뽑으면 그거 넣을까 하긴 하는데 메달 모자라...


반톤은 탑지탑 철거용, 120은 벙커 철거용


무반동도 들어볼까 했는데 장전못하고 도망치다 죽는게 너무 많음


일루는 아예 감이 안잡힘. 오케 들까 하니 저 썩을 대포 오버시어 처리가 안되고, 타 무기 들자니 와처 처리가 인됨


도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