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타겜)와 볼겜에 우리겜 나오네 뭐징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47 작성일 2026-06-17 07:56:27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69810 저기도 슈퍼 민주주의를 전파하는구나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마음만은뉴비 2026-06-17 07:57:41 답글 거 행성 이름이 엘리아스라고? 펼쳐보기▼ 뭐징 2026-06-17 07:58:30 답글 이제는 슈퍼엘리아스인듯 펼쳐보기▼ ㅇㅇ 2026-06-17 07:59:19 답글 헬다에서도 수상하게 많이 언급하긴해 개추크래용은 아직도 어이가 없음 펼쳐보기▼ 뭐징 2026-06-17 08:00:55 답글 저거 해외섭 영상인데 사실상 본사 관계자가 헬다갤럼인데 개추 크레용 역수입한거 아닌가 의심스러움 펼쳐보기▼ ㅎㄴㅇ 2026-06-17 08:00:02 답글 뭐징 2026-06-17 08:01:27 답글 북극곰 2026-06-17 08:07:52 답글 대전차없네 아... 펼쳐보기▼ 뭐징 2026-06-17 08:09:44 답글 대전차용 스트라타잼 들고갔나보지뭐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08:19:59 답글 이글로켓버프먹어서 ㄱㅊ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7 08:08:37 답글 뭐징 2026-06-17 08:09:58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6-06-17 08:17:56 답글 블아는 겜창부 짤도 나왔었고 요번엔 강하하는거까지 나왔으니깐 뭐 펼쳐보기▼ Vagabonds 2026-06-17 08:34:51 답글 이야 감회가 새롭구만 ㅋㅋ 볼볼이들의 엘리아스 다이브라니 펼쳐보기▼ 뭐징 2026-06-17 08:36:17 답글 *수정됨 중요한건 저거 해외 공식이라는거야 한섭은 안내줬어 우으 우리 볼 후진국임 펼쳐보기▼ Vagabonds 2026-06-17 08:37:29 답글 Vagabonds 2026-06-17 08:37:46 답글 우리 한섭도 해달라 ㅠ 펼쳐보기▼ 뭐징 2026-06-17 08:41:30 답글 해외 운영은 빌리빌리쪽이라 안될듯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7 08:53:50 답글 *수정됨 중국 쪽에선 헬다가 무지 잘됨 그래서 에헤가 중국에 방문하고 그쪽 서브컬처랑 콜라보하는거 고려 중이라고 할 정도니 헬다밈 자주 쓰나 봄 펼쳐보기▼ ㅇㅇ (1.237) 2026-06-17 09:33:18 삭제 수정 답글 데스티니2 컨텐츠 중에 헬다 느낌 나는거 있더라 특수 키( Z ) 누르고 신호기 던지면 힐링와드나 폭격 씀 ㅋㅋ 펼쳐보기▼ ㅇㅇㅇㅇ 2026-06-17 11:55:15 답글 한 4단에서 전멸할거같이 생겼네 펼쳐보기▼ 뭐징 2026-06-17 12:00:25 답글 샴스네 보다는 더 잘할거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무사고 42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6.17 106 0 질문 42렙 뉴비인데 [8] 네코다요를쓰는거다요 2026.06.17 93 0 보급차 위에 포탑 무한탄창임? [5] ㅇㅇ (222.117) 2026.06.17 210 0 헬다 튕기는거 다렉 12만 그러는거임? [8] 레오파르트2AX 2026.06.17 156 0 모드 쓰는데 이번패치 후 다렉11론 켜지지 않네 [7] KnuckleBoom 2026.06.17 122 0 워커 내구딜이 올랏나 [4] 릴리 2026.06.17 112 0 보여주기싫으면 그냥 말을 해라(눈뽕)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6.17 171 0 기총이 하이브로드 담당일진이 맞긴 한가봄 [2] pigmask 2026.06.17 129 1 밤 10시쯤에 이글폭풍 ON [4] R_Grey 2026.06.17 133 0 질문 만나지도 않은 플레이어 차단은 어떻게 해? [4] bongkure9d42 2026.06.17 161 0 애들 갑자기 왜 일 잘함? [2] 건담 2026.06.17 130 0 🖼️짤/클립 이예이~ 핵탄두쨩 보고있어? [9] jesterr 2026.06.17 262 5 생각해보니 이번 패치 화나네 [7] R_Grey 2026.06.17 229 0 보급차랑 화염차 같이 출시하면 좋겠는데 [3] 릴리 2026.06.17 129 1 공략/정보 센트리 제외 화염 입자 밀도 비교, 화염 센트리 초근접 실험 [2] bongkure9d42 2026.06.17 280 4 🖼️짤/클립 DLSS 이제 보임 [19] 유리병캐논 2026.06.17 301 5 우리 겜 분명 fps겜 아니였음? [4] 뭐징 2026.06.17 305 1 여기 유동 영상 올려지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06 0 게임 내 DLSS 옵션 안나오는 사람들은 함 해보셈 [6] 교미의요정 2026.06.17 202 2 패치 왤케 길고 유익한거같지 [3] edaebssd 2026.06.17 134 0 밥차 재장전 버그 있음? [1] ㅇㅇ (211.60) 2026.06.17 109 0 대회 [챌린지] 하이브 월드 2젬 (→3젬) 챌린지 개최 안내 (06/17~) [29] 유리병캐논 2026.06.17 243 5 C4 어케 쓰는거임 [6] ㅇㅇ 2026.06.17 148 0 타겜)와 볼겜에 우리겜 나오네 [21] 뭐징 2026.06.17 347 4 🖼️짤/클립 유출) 신채권 이전 모습 [17]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7 470 2 이번 패치 개GOAT인 기능 [9] 김밥옆구리 2026.06.17 361 1 뉴비 로드 아웃 도움점 [7]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7 128 0 🖼️짤/클립 ??? : 등산충 헬다이버 컷! [2] gon 2026.06.17 130 0 밥차 탈때 편안해지는거 [3] 기인두부깨기 2026.06.17 239 0 상급 5굴 고쳤네 [7] 나그거없는데 2026.06.17 163 0 헬망호 테스트 성공적 [3] jesterr 2026.06.17 98 4 다이빙재장전 된거면... 암벽 올라갈때 재장전도? [1] 에이오에이 2026.06.17 87 0 버그 알파가 비겁한 행동 안한다는게...?? [14] 에이오에이 2026.06.17 192 0 밥차 개좋긴하네 [4] 복복보로복 2026.06.17 149 1 질문 요즘에 C4 스텔스 너무 많이해서 [5] 가리리 2026.06.17 148 0 🖼️짤/클립 벌레 하향당한거 확실히 체감크네 [7] gon 2026.06.17 226 1 센트리 시리즈 모두 체력업 된거죠? [4] 에이오에이 2026.06.17 143 0 지금 망호인원들 팅기는거 공방 테스트 함해보고 오셈 [2]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103 0 🖼️짤/클립 이제 이 컨샙 가능하겠네 [8] 도로롱삣삐 2026.06.17 231 1 헬망호 강하까지만 하는 4인 터지는거 테스터 모집망호(끝) [19] Recuza 2026.06.17 154 0 🖼️짤/클립 무반동은 못하는거 [3] 오니기리_하레 2026.06.17 155 0 끔찍한 재앙이 일어나고 있다 헬망호원들 [3] jesterr 2026.06.17 153 0 스포어 진짜 개토나오네ㅋㅋㅋ [5] 으하하이거야 2026.06.17 160 0 110 로켓... 아직은? [12] 에이오에이 2026.06.17 19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10: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