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보급차 위에 포탑 무한탄창임? ㅇㅇ (222.1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2 작성일 2026-06-17 10:37:01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87295 급 궁금한데 한 5분 끌고 다녀도 계속 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R_Grey 2026-06-17 10:38:01 답글 외부에서 재장전해줘야 하는데 이게 보급품 한 팩 소모해서 비추 펼쳐보기▼ ㅇㅇ (222.117) 2026-06-17 10:59:22 삭제 수정 답글 아 그럼 누가 해줬나보네 펼쳐보기▼ SizzFlair 2026-06-17 10:38:22 답글 140발짜리 리버페네였을거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1:31:49 답글 120발 펼쳐보기▼ wwasdwd 2026-06-17 11:38:41 답글 이게임에 무한 탄창은 퀘이사 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차 터지면 보급품도 빠이빠이임? [6] 탁쳐서떨구기 2026.06.17 239 0 에헤 애내들 사실 국가 연금술사인듯 [1] 뭐징 2026.06.17 115 0 개인적으로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선 채권으로 차량 줬으면 더 좋았을지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64 0 공략/정보 [유출] 채권이 패치와 동시에 안 들어온 이유 [19]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809 2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망호데이트 4/4(마감) [68]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483 0 헬다에서 가장 관통력 높을 무기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293 0 블리츠 미션에서 FRV로 드라마 찍기가 가능하네... 심연소설 2026.06.17 80 0 듀라한 안되는거 아니었음?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7 181 0 화방 FRV 오도에선 물건일지도..? [13] 수메르마스터 2026.06.17 244 0 🖼️짤/클립 이글원이 배부름을 알까요?(AI) [14] 수메르마스터 2026.06.17 198 4 다이버들 취향 확실하네 [5] 으이으이으이으 2026.06.17 254 2 보급차 성능이 만능 수준인데... [1] 심연소설 2026.06.17 206 0 🖼️짤/클립 4인 망호 안터짐 [4] 유리병캐논 2026.06.17 112 0 이글 110 오토마톤에서 어떰 [9] Jaeger 2026.06.17 170 0 난 보급차가 맘에 들더라 [1] 레인포테이토 2026.06.17 99 0 이틀동안 즐긴 헬다 패치 리뷰 [7] 대머리반짝핑 2026.06.17 291 0 아니 패치 이제 봤는데 뭐냐 [10] 이샤믈라 2026.06.17 230 0 와 진짜 지정사수소총군 볼때마다 숨막힌다 [27] 레오파르트2AX 2026.06.17 260 0 시프 박격포 장전방식 바뀜? [6] 도로롱삣삐 2026.06.17 209 0 오늘도 슈크런 해서 슈퍼스토어 아이템 해금 했다. 심연소설 2026.06.17 140 0 패치 맛있네??? [2] zhrkzjdy 2026.06.17 92 1 헬망호 무사고 42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6.17 106 0 질문 42렙 뉴비인데 [8] 네코다요를쓰는거다요 2026.06.17 93 0 보급차 위에 포탑 무한탄창임? [5] ㅇㅇ (222.117) 2026.06.17 212 0 헬다 튕기는거 다렉 12만 그러는거임? [8] 레오파르트2AX 2026.06.17 156 0 모드 쓰는데 이번패치 후 다렉11론 켜지지 않네 [7] KnuckleBoom 2026.06.17 122 0 워커 내구딜이 올랏나 [4] 릴리 2026.06.17 112 0 보여주기싫으면 그냥 말을 해라(눈뽕)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6.17 171 0 기총이 하이브로드 담당일진이 맞긴 한가봄 [2] pigmask 2026.06.17 129 1 밤 10시쯤에 이글폭풍 ON [4] R_Grey 2026.06.17 133 0 질문 만나지도 않은 플레이어 차단은 어떻게 해? [4] bongkure9d42 2026.06.17 162 0 애들 갑자기 왜 일 잘함? [2] 건담 2026.06.17 131 0 🖼️짤/클립 이예이~ 핵탄두쨩 보고있어? [9] jesterr 2026.06.17 262 5 생각해보니 이번 패치 화나네 [7] R_Grey 2026.06.17 230 0 보급차랑 화염차 같이 출시하면 좋겠는데 [3] 릴리 2026.06.17 129 1 공략/정보 센트리 제외 화염 입자 밀도 비교, 화염 센트리 초근접 실험 [2] bongkure9d42 2026.06.17 280 4 🖼️짤/클립 DLSS 이제 보임 [19] 유리병캐논 2026.06.17 302 5 우리 겜 분명 fps겜 아니였음? [4] 뭐징 2026.06.17 306 1 여기 유동 영상 올려지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07 0 게임 내 DLSS 옵션 안나오는 사람들은 함 해보셈 [6] 교미의요정 2026.06.17 202 2 패치 왤케 길고 유익한거같지 [3] edaebssd 2026.06.17 134 0 밥차 재장전 버그 있음? [1] ㅇㅇ (211.60) 2026.06.17 110 0 대회 [챌린지] 하이브 월드 2젬 (→3젬) 챌린지 개최 안내 (06/17~) [29] 유리병캐논 2026.06.17 243 5 C4 어케 쓰는거임 [6] ㅇㅇ 2026.06.17 148 0 타겜)와 볼겜에 우리겜 나오네 [21] 뭐징 2026.06.17 348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12: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