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격소총군

퍼시파이어 어드주디케이터 코요테 리버레이터카빈 서프레서 텐더라이저 등등 각자 자기 할 일이 구분되어 있고 일도 생각보다 잘함


기관단총군

스토커 M7S 갤런트 레프리맨드 퍼멜러

얘네도 각자 할 일 잘 구분되어 있고 그 분야에선 잘함


그외 폭발물이나 에너지도 대충은 어케든 해보겠음


지정사수소총군

딜리전스.......딜카스.........데드아이..........

와 존나 벽 느껴지는데

자동으로 나가지도 않는데 소리는 존나 쩌렁쩌렁하게 울리고 핸들링도 개십창에 재장전도 느려빠진 이것들을?

어우 언제 작업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