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시프 박격포 장전방식 바뀜? 도로롱삣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9 작성일 2026-06-17 11:09:54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91226 전에는 터미널 키기 전에 장전 가능한거로 아는데이제는 터미널 켜야 장전이 되더라고바뀐거 맞음? 아님 버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BB 2026-06-17 11:11:26 답글 와 짤녀 그래서 뭐라고? 시프 야포 말하는거면 기억나는 거의 모든 시기상 터미널 켠 뒤에만 장전 가능했음 펼쳐보기▼ 파아랑 2026-06-17 11:11:30 답글 *수정됨 seaf 포대 말하는 거라면... 원래부터 터미널 켜야 장전이 가능했어... 터미널 켜면 포신이 우뚝 서는데, 그거 서면 정찰대가 오는 경우가 많아서 보통 포탄 5개 던져 놓고 켜서 재빨리 넣는식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 아.. 내가 1월인가? 2월부터 시작했으니 그 전엔 어떤지 모름. 펼쳐보기▼ 연하님 2026-06-17 11:12:30 답글 원래 터미널 켜야 장전됬는데..? 꿈을 꿨구나?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11:19:54 답글 원래 터미널 켜야 장전됐음 펼쳐보기▼ 뭐징 2026-06-17 11:54:34 답글 ㅇㅇ 터미널 켜야만 장전 가능함 그리고 짤녀 개쩌네 으흐흐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7 13:08:40 답글 원래 켜야 장전됬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기 랩업 돼면서 느끼는거 [3] 뭐징 2026.06.17 92 0 일단 망호 팅기는 사람 시점 [13] jesterr 2026.06.17 198 0 근데 채권으로 업그레이드 내놓는 것은 반발이 당연히 나옴. [3] 천하 2026.06.17 187 0 이 퍼킹 레이시스트 게임 [2] Recuza 2026.06.17 135 0 🖼️짤/클립 바리게이트 + 터렛 [6] 도로롱삣삐 2026.06.17 161 0 보급차 터지면 보급품도 빠이빠이임? [6] 탁쳐서떨구기 2026.06.17 239 0 에헤 애내들 사실 국가 연금술사인듯 [1] 뭐징 2026.06.17 115 0 개인적으로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선 채권으로 차량 줬으면 더 좋았을지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64 0 공략/정보 [유출] 채권이 패치와 동시에 안 들어온 이유 [19]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809 2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망호데이트 4/4(마감) [68]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483 0 헬다에서 가장 관통력 높을 무기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293 0 블리츠 미션에서 FRV로 드라마 찍기가 가능하네... 심연소설 2026.06.17 80 0 듀라한 안되는거 아니었음?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7 181 0 화방 FRV 오도에선 물건일지도..? [13] 수메르마스터 2026.06.17 244 0 🖼️짤/클립 이글원이 배부름을 알까요?(AI) [14] 수메르마스터 2026.06.17 198 4 다이버들 취향 확실하네 [5] 으이으이으이으 2026.06.17 254 2 보급차 성능이 만능 수준인데... [1] 심연소설 2026.06.17 206 0 🖼️짤/클립 4인 망호 안터짐 [4] 유리병캐논 2026.06.17 113 0 이글 110 오토마톤에서 어떰 [9] Jaeger 2026.06.17 170 0 난 보급차가 맘에 들더라 [1] 레인포테이토 2026.06.17 99 0 이틀동안 즐긴 헬다 패치 리뷰 [7] 대머리반짝핑 2026.06.17 292 0 아니 패치 이제 봤는데 뭐냐 [10] 이샤믈라 2026.06.17 230 0 와 진짜 지정사수소총군 볼때마다 숨막힌다 [27] 레오파르트2AX 2026.06.17 260 0 시프 박격포 장전방식 바뀜? [6] 도로롱삣삐 2026.06.17 209 0 오늘도 슈크런 해서 슈퍼스토어 아이템 해금 했다. 심연소설 2026.06.17 140 0 패치 맛있네??? [2] zhrkzjdy 2026.06.17 92 1 헬망호 무사고 42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6.17 106 0 질문 42렙 뉴비인데 [8] 네코다요를쓰는거다요 2026.06.17 93 0 보급차 위에 포탑 무한탄창임? [5] ㅇㅇ (222.117) 2026.06.17 213 0 헬다 튕기는거 다렉 12만 그러는거임? [8] 레오파르트2AX 2026.06.17 156 0 모드 쓰는데 이번패치 후 다렉11론 켜지지 않네 [7] KnuckleBoom 2026.06.17 122 0 워커 내구딜이 올랏나 [4] 릴리 2026.06.17 112 0 보여주기싫으면 그냥 말을 해라(눈뽕)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6.17 172 0 기총이 하이브로드 담당일진이 맞긴 한가봄 [2] pigmask 2026.06.17 129 1 밤 10시쯤에 이글폭풍 ON [4] R_Grey 2026.06.17 134 0 질문 만나지도 않은 플레이어 차단은 어떻게 해? [4] bongkure9d42 2026.06.17 162 0 애들 갑자기 왜 일 잘함? [2] 건담 2026.06.17 131 0 🖼️짤/클립 이예이~ 핵탄두쨩 보고있어? [9] jesterr 2026.06.17 262 5 생각해보니 이번 패치 화나네 [7] R_Grey 2026.06.17 230 0 보급차랑 화염차 같이 출시하면 좋겠는데 [3] 릴리 2026.06.17 129 1 공략/정보 센트리 제외 화염 입자 밀도 비교, 화염 센트리 초근접 실험 [2] bongkure9d42 2026.06.17 280 4 🖼️짤/클립 DLSS 이제 보임 [19] 유리병캐논 2026.06.17 302 5 우리 겜 분명 fps겜 아니였음? [4] 뭐징 2026.06.17 306 1 여기 유동 영상 올려지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07 0 게임 내 DLSS 옵션 안나오는 사람들은 함 해보셈 [6] 교미의요정 2026.06.17 202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1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