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다에서 가장 관통력 높을 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93 작성일 2026-06-17 12:13:09 수정일 2026-06-17 12:14:39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98731 그건 바로 힐권총. 적이 살아만 있다면 모든 장갑을 관통 가능하지. 로드 배 장갑은 물론이고 대가리쪽 뭘로도 안뚫리던 그거까지 뚫어버리더라게다가 나는 솔플에서도 자주 쓰는데 생각보다 좋았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드나드나 2026-06-17 12:13:24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2:14:13 답글 포탄이나 레일캐논보다도 미친 수준의 장갑관통력을 지닌 주사기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7 12:22:51 답글 솔...플에서 사용한다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2:25:24 답글 *수정됨 가끔 제약플할때나 아니면 그냥 보조무기 뭐 들고갈지 고민하기 귀찮을때 들고 가. 사실 깃발같이 대규모 교전이 필수인 것만 아니라면 어지간히 미친 제약 걸어도 어차피 깰 수 있기도 하고. 무엇보다 힐권총 들면 좀 신중해지는 느낌이라 오히려 좋더라.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7 12:34:53 답글 스타 브루드워의 디펜시브+이레디 처럼 가스걸고 힐줘서 무한 팀킬시키기나 그런건 아니었넹...ㅋ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12:27:30 답글 다른의미로 의외네... 힐권총이 모든 장갑을 뚫는다는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2:42:55 답글 셰이드 2026-06-17 12:43:17 답글 일부러 적을 치료해서 좀 더 괴롭히는... 펼쳐보기▼ 리젠트 2026-06-17 12:30:46 답글 뚫으면 그걸로 딜이 박히는거야?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2:42:47 답글 힐이 박혀 펼쳐보기▼ 리젠트 2026-06-17 12:44:01 답글 엣 ㄷㄷㄷ 키워먹기 펼쳐보기▼ 북극곰 2026-06-17 23:15:41 답글 *수정됨 헬다이버 다리부러진건 치료하는데 무권자 다리날라간건 치료불가능 펼쳐보기▼ 초악질나히다맘 2026-06-18 07:40:10 답글 솔플에선 어캐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08:38:16 답글 넣고 안뽑아. 근데 그래도 온갖 제약플 다 가능해 펼쳐보기▼ 초악질나히다맘 2026-06-18 08:43:1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15]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237 1 엑소슈트 팔에 플라즈마 무기 달린건 안나오나 [6] 나유빈 2026.06.17 115 0 헬망호 라스트 한명 4/4(마감) [3]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62 0 공략/정보 이글 110 로켓 버프했어도 버레이시터 한 방에 보내지는 못한다 [9] bongkure9d42 2026.06.17 376 3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는 궤도레일캐논 한방에 죽지않는다. [31]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424 3 슈퍼 지구는 일장갑 총으로 대전차를 할수 있는 기술력이 있다 [5] 뭐징 2026.06.17 228 0 버프된 레일 캐논으로 팩토리 한방에 잡기 가능하지않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199 0 키우던 강아지 죽었다.. [20] 뱀에미치다 2026.06.17 1082 34 질문 로드아웃 사이트 [11] 펭드민 2026.06.17 346 0 엑소슈트 모듈화는 어떨까 [6] Siroko 2026.06.17 156 0 🖼️짤/클립 공방 코만도 어질어질하네 [4] gon 2026.06.17 208 0 지도 위에 어케 올라감? [4] 우롱우롱우로롱 2026.06.17 138 0 헬망호 출발.............4/3 [25] BB 2026.06.17 241 0 무기 랩업 돼면서 느끼는거 [3] 뭐징 2026.06.17 92 0 일단 망호 팅기는 사람 시점 [13] jesterr 2026.06.17 199 0 근데 채권으로 업그레이드 내놓는 것은 반발이 당연히 나옴. [3] 천하 2026.06.17 187 0 이 퍼킹 레이시스트 게임 [2] Recuza 2026.06.17 135 0 🖼️짤/클립 바리게이트 + 터렛 [6] 도로롱삣삐 2026.06.17 161 0 보급차 터지면 보급품도 빠이빠이임? [6] 탁쳐서떨구기 2026.06.17 239 0 에헤 애내들 사실 국가 연금술사인듯 [1] 뭐징 2026.06.17 115 0 개인적으로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선 채권으로 차량 줬으면 더 좋았을지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64 0 공략/정보 [유출] 채권이 패치와 동시에 안 들어온 이유 [19]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809 2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망호데이트 4/4(마감) [68]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483 0 헬다에서 가장 관통력 높을 무기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293 0 블리츠 미션에서 FRV로 드라마 찍기가 가능하네... 심연소설 2026.06.17 81 0 듀라한 안되는거 아니었음?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7 181 0 화방 FRV 오도에선 물건일지도..? [13] 수메르마스터 2026.06.17 245 0 🖼️짤/클립 이글원이 배부름을 알까요?(AI) [14] 수메르마스터 2026.06.17 199 4 다이버들 취향 확실하네 [5] 으이으이으이으 2026.06.17 254 2 보급차 성능이 만능 수준인데... [1] 심연소설 2026.06.17 207 0 🖼️짤/클립 4인 망호 안터짐 [4] 유리병캐논 2026.06.17 113 0 이글 110 오토마톤에서 어떰 [9] Jaeger 2026.06.17 170 0 난 보급차가 맘에 들더라 [1] 레인포테이토 2026.06.17 99 0 이틀동안 즐긴 헬다 패치 리뷰 [7] 대머리반짝핑 2026.06.17 292 0 아니 패치 이제 봤는데 뭐냐 [10] 이샤믈라 2026.06.17 230 0 와 진짜 지정사수소총군 볼때마다 숨막힌다 [27] 레오파르트2AX 2026.06.17 264 0 시프 박격포 장전방식 바뀜? [6] 도로롱삣삐 2026.06.17 210 0 오늘도 슈크런 해서 슈퍼스토어 아이템 해금 했다. 심연소설 2026.06.17 140 0 패치 맛있네??? [2] zhrkzjdy 2026.06.17 92 1 헬망호 무사고 42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6.17 107 0 질문 42렙 뉴비인데 [8] 네코다요를쓰는거다요 2026.06.17 94 0 보급차 위에 포탑 무한탄창임? [5] ㅇㅇ (222.117) 2026.06.17 213 0 헬다 튕기는거 다렉 12만 그러는거임? [8] 레오파르트2AX 2026.06.17 157 0 모드 쓰는데 이번패치 후 다렉11론 켜지지 않네 [7] KnuckleBoom 2026.06.17 122 0 워커 내구딜이 올랏나 [4] 릴리 2026.06.17 11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