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버프된 레일 캐논으로 팩토리 한방에 잡기 가능하지않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98
작성일
수정일
댓글
[16]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첫번째_수호자
스윗리버테에엥
첫번째_수호자
드나드나
첫번째_수호자
뭐징
첫번째_수호자
뭐징
첫번째_수호자
뭐징
첫번째_수호자
뭐징
유리병캐논
첫번째_수호자
Kkkkkkkkkk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316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227
1
보급차 재장전은 누구 자원을 쓰는거다요?
[5]
241
0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6]
219
5
보급차량 사용감 너무 좋은듯
116
0
그래서 제조기에 즉사 당하는거
[5]
232
0
아 역시 오토마톤은 맛이 달라
[2]
120
1
Dx12로 모드 원활하게 돌리려면 5090 사야되나
[8]
166
0
밥차 센트리 재장전 하면
[6]
222
0
무장 재보급 포드랑 사양이 같다면
[3]
189
0
다른겜 스샷찍으려고 UI제거모드 설치하다가
[5]
124
0
🖼️짤/클립
착륙선 발판에 철거력 50 판정 닿아서 터뜨릴 줄 알았는데
[9]
163
0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5]
204
0
밥차 나만 꼴릿함?
[4]
204
0
자동차 위에 워커 얹어놓으면
93
0
이거 어느 한쪽이 먼저 100%되면 끝인가?
[6]
172
0
폭발 망치는 적어도 장전했을 때는 스텔스 안되는구나
[10]
163
0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15]
237
1
엑소슈트 팔에 플라즈마 무기 달린건 안나오나
[6]
115
0
헬망호
라스트 한명 4/4(마감)
[3]
62
0
공략/정보
이글 110 로켓 버프했어도 버레이시터 한 방에 보내지는 못한다
[9]
376
3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는 궤도레일캐논 한방에 죽지않는다.
[31]
424
3
슈퍼 지구는 일장갑 총으로 대전차를 할수 있는 기술력이 있다
[5]
227
0
버프된 레일 캐논으로 팩토리 한방에 잡기 가능하지않음
[16]
198
0
키우던 강아지 죽었다..
[20]
1082
34
질문
로드아웃 사이트
[11]
346
0
엑소슈트 모듈화는 어떨까
[6]
156
0
🖼️짤/클립
공방 코만도 어질어질하네
[4]
208
0
지도 위에 어케 올라감?
[4]
138
0
헬망호
출발.............4/3
[25]
241
0
무기 랩업 돼면서 느끼는거
[3]
92
0
일단 망호 팅기는 사람 시점
[13]
199
0
근데 채권으로 업그레이드 내놓는 것은 반발이 당연히 나옴.
[3]
187
0
이 퍼킹 레이시스트 게임
[2]
135
0
🖼️짤/클립
바리게이트 + 터렛
[6]
161
0
보급차 터지면 보급품도 빠이빠이임?
[6]
239
0
에헤 애내들 사실 국가 연금술사인듯
[1]
115
0
개인적으로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선 채권으로 차량 줬으면 더 좋았을지도
[3]
164
0
공략/정보
[유출] 채권이 패치와 동시에 안 들어온 이유
[19]
809
2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망호데이트 4/4(마감)
[68]
483
0
헬다에서 가장 관통력 높을 무기
[15]
293
0
블리츠 미션에서 FRV로 드라마 찍기가 가능하네...
81
0
듀라한 안되는거 아니었음?
[5]
181
0
화방 FRV 오도에선 물건일지도..?
[13]
245
0
🖼️짤/클립
이글원이 배부름을 알까요?(AI)
[14]
199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