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추천
5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9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Epirone
Protocol
초악질나히다맘
초악질나히다맘
sTemp
laffey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밥차 이거 오버스티어가 기본 차량보다 심한 것 같은데
[7]
200
0
바스티온 이제 서부에서도 탐?
[9]
221
0
이게 대체 뭔 꿈이야
[9]
155
1
각 차량별 헬다이버들이 대하는 태도
[17]
385
2
전세계 헬다이버들의 마음도 한가지는 정해진 것 같음.
231
0
뭐여 그래서 숨겨진 영상은 뭐 없었음?
[8]
177
0
그..밥차 덕분에 쉬운건 맞는데 말이지
[18]
379
0
내 차단리스트는
[16]
214
0
오늘의 화살머리 X플랫폼
88
0
🖼️짤/클립
이동식 학살기
[2]
184
1
복스 엔진 너프에 대해 생각한게
[17]
253
1
🖼️짤/클립
살아있기만 하면 미친 벨류인 젬
[15]
322
2
아 탄도 방패도 다시 4장갑이 됐구나?
138
1
현재 게임플레이에서 차단된 헬다이버들
[7]
318
0
🖼️짤/클립
내꺼야 씨발 저리가
[6]
239
3
바스티온 전면 장갑 개또라이네
[18]
370
3
🖼️짤/클립
Why won't you die?
[10]
203
2
🖼️짤/클립
내가 봤을땐 애헤 이것들 차저 제동모션 사라진거 모름
[8]
251
6
공략/정보
유출 몇개
[18]
773
4
망호 망호 망호! 나는 망호를 원한다!
[12]
113
0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316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227
1
보급차 재장전은 누구 자원을 쓰는거다요?
[5]
241
0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6]
219
5
보급차량 사용감 너무 좋은듯
116
0
그래서 제조기에 즉사 당하는거
[5]
232
0
아 역시 오토마톤은 맛이 달라
[2]
121
1
Dx12로 모드 원활하게 돌리려면 5090 사야되나
[8]
166
0
밥차 센트리 재장전 하면
[6]
222
0
무장 재보급 포드랑 사양이 같다면
[3]
189
0
다른겜 스샷찍으려고 UI제거모드 설치하다가
[5]
125
0
🖼️짤/클립
착륙선 발판에 철거력 50 판정 닿아서 터뜨릴 줄 알았는데
[9]
163
0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5]
204
0
밥차 나만 꼴릿함?
[4]
205
0
자동차 위에 워커 얹어놓으면
94
0
이거 어느 한쪽이 먼저 100%되면 끝인가?
[6]
173
0
폭발 망치는 적어도 장전했을 때는 스텔스 안되는구나
[10]
164
0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15]
237
1
엑소슈트 팔에 플라즈마 무기 달린건 안나오나
[6]
115
0
헬망호
라스트 한명 4/4(마감)
[3]
62
0
공략/정보
이글 110 로켓 버프했어도 버레이시터 한 방에 보내지는 못한다
[9]
377
3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는 궤도레일캐논 한방에 죽지않는다.
[31]
424
3
슈퍼 지구는 일장갑 총으로 대전차를 할수 있는 기술력이 있다
[5]
231
0
버프된 레일 캐논으로 팩토리 한방에 잡기 가능하지않음
[16]
199
0
키우던 강아지 죽었다..
[20]
1083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