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두명좀 심각함
내가 원래 롤같은거 할떄 패드립 정치질 듣기 싫어서
그럴 일이 잘 없는 pve게임 헬다에서 스트레스를 자주 품
오늘도 시험공부하다가 머리가 더 안돌아가니까 트리거해피느낌으로라도 스트레스 풀려고 10단 50렙 두명 있는 고가치 있길래 들어갔는데
갑자기 3번놈이 팀킬을 하더라? 그러더니 갑자기 티배깅, 패드립 박고 1번놈이랑 같이 뒤에 들어온 4번한테 정치질 시전해서 나를 정병자로 만듬
내가 영어타자는 손이 느려서 별 반박도 못하고 갑자기 추방당함
걍 풀때 없어서 여기다 똥글 싼다 애효
3줄요약
갑자기 팀킬, 티배깅, 패드립, 정치질 당함
화나서 손이 벌벌 떨림
신고시스템 왜 이렇게 쓰레기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