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밥차 이거 오버스티어가 기본 차량보다 심한 것 같은데 bongkure9d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0 작성일 2026-06-18 01:22:2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44115 바퀴 다 멀쩡한데도 너무 다루기 어려울 때가 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아름드리나무 2026-06-18 01:26:36 답글 덜 뒤집히니까 나쁘지 않은 값 같음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8 01:32:53 답글 터렛이 날 쏘기도 하는게 무지 기분 나쁘지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8 01:28:06 답글 차량이 무거워서 오히려 더 조작이 편함 기존차량은 너무 가벼워서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8 01:32:06 답글 뒤가 무거워서 급하게 꺾으면 오버스티어 너무 심해짐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8 01:38:53 답글 타겜에서 머슬카 많이 운전해봐서 그런지 오히려 그렇게 오버나는게 몰기가 더 편하더라고 기존 차량은 지맘대로 휙휙 꺾여서 불편했음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8 01:40:25 답글 얼음길에서 기존 FRV 몰려면 전진키를 연타 해야 했는데 밥차에 그 컨을 써야겠어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8 01:44:4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차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1] 릴리 2026.06.18 93 0 화염차 그냥 휴대용 헬밤 Mk2 아님? [6] 돈먹는기계 2026.06.18 217 0 헬다 쉬다오니 독기가 다 빠졌었는데 [3] 릴리 2026.06.18 157 0 차 도둑이 은근 많네 [32] Not 2026.06.18 298 0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완결) [1] Akalive 2026.06.18 107 1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4) Akalive 2026.06.18 45 1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3) Akalive 2026.06.18 30 1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2) Akalive 2026.06.18 49 2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1) [2] Akalive 2026.06.18 243 5 이번 주말 난 거대한 망호 팔거야 [20] 신선파스 2026.06.18 144 5 이제 작별이다 [20]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8 233 1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깃발 솔플 [12] pigmask 2026.06.18 161 1 망치들고 근접갑<<효과 있나 [9] 이샤믈라 2026.06.18 208 0 지금 궤레케 팩스 등드름 따면 한방가능? [12] 이카니티 2026.06.18 204 0 🖼️짤/클립 복스 밈인데 [9] 도로롱삣삐 2026.06.18 297 1 버프 전에도 탱크 알차게 써먹었는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85 0 나도 이제 늙고 병든 헬다이버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93 0 진짜 몸과 정신이 녹아내렸다 [29] pairei 2026.06.18 318 0 창작 ai)헤헤 샴스야 이번 패치 맛있당 (더 쌈뽕하게 뽑힌걸로 변경때림) [7] 뭐징 2026.06.18 294 3 AI)드디어 헬멧을 벗겼다. [2] 심연소설 2026.06.18 261 1 버레이시터, 게이트 키퍼 무장 역할인 앞팔 판정 개구리네 [4] bongkure9d42 2026.06.18 153 0 밥차 이거 오버스티어가 기본 차량보다 심한 것 같은데 [7] bongkure9d42 2026.06.18 200 0 바스티온 이제 서부에서도 탐? [9] 안아줘요 2026.06.18 221 0 이게 대체 뭔 꿈이야 [9] Amolabish 2026.06.18 155 1 각 차량별 헬다이버들이 대하는 태도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386 2 전세계 헬다이버들의 마음도 한가지는 정해진 것 같음. 심연소설 2026.06.18 232 0 뭐여 그래서 숨겨진 영상은 뭐 없었음? [8] 레오파르트2AX 2026.06.18 178 0 그..밥차 덕분에 쉬운건 맞는데 말이지 [18] Miquella 2026.06.18 379 0 내 차단리스트는 [16] Akalive 2026.06.18 215 0 오늘의 화살머리 X플랫폼 심연소설 2026.06.18 88 0 🖼️짤/클립 이동식 학살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84 1 복스 엔진 너프에 대해 생각한게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53 1 🖼️짤/클립 살아있기만 하면 미친 벨류인 젬 [15] 나그거없는데 2026.06.17 322 2 아 탄도 방패도 다시 4장갑이 됐구나?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6.17 139 1 현재 게임플레이에서 차단된 헬다이버들 [7] 심연소설 2026.06.17 319 0 🖼️짤/클립 내꺼야 씨발 저리가 [6] 시체 2026.06.17 239 3 바스티온 전면 장갑 개또라이네 [18] 김밥옆구리 2026.06.17 371 3 🖼️짤/클립 Why won't you die?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11 2 🖼️짤/클립 내가 봤을땐 애헤 이것들 차저 제동모션 사라진거 모름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52 6 공략/정보 유출 몇개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774 4 망호 망호 망호! 나는 망호를 원한다! [12] Protocol 2026.06.17 113 0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ㅇㅇ (14.42) 2026.06.17 317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ㅇㅇ (14.42) 2026.06.17 228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8 0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