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한번 호출하면 다음 쿨 돌기 전에 박살나는 게 국룰인데

지금은 애가 아무리 쳐맞아도 건강해서 탄이 다 떨어져서 새로 갈아타야 하는 수준임


물론 후면 장갑은 여전히 취약한데 전면 장갑이 진짜 또라이 수준이라

체감상으로는 거의 맷집이 3배는 좋아진 느낌임

기존에는 전면 장갑 기준 하베스터 레이저 풀딜로 3번 직격 당하면 거의 완파 직전 혹은 완파됐는데

지금은 풀딜로 3번을 쳐맞아도 너무 건강해서 버그 난 줄 알았음


근데 후면 장갑은 판정이 어떻게 되는 거임?

일장관 소총으로 갈겨보면 도탄 판정이 나는데

적 고화력 장비에 후면 장갑이 노출되면 여전히 엄청 취약하던데

하베스터 레이저도 후면에 풀딜 한번 직격 당하니까 반파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