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현재 게임플레이에서 차단된 헬다이버들 심연소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18 작성일 2026-06-17 22:53:3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35502 여기서 2명은 오미크론 행성에서 팀킬을 반복적으로 하고 있어서 그 불미스런 기억에 차단을 하였고 다른 한명은 다른 이유에 의해 비매너에 관련해서 차단 했던 걸로 알고있음 계속 오프라인인 걸 보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HellTemplar 2026-06-17 23:04:59 답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차단하면 아마 계속 오프라인으로 나올껄요? 너무 빡치면 차단 박아뒀다가 복수하고 싶을때마다 차단 취소 누르고 최근 플레이어에 뜨는걸로 방 참여해서 납탄 박아주고 다시 차단으로 저장해둬요 펼쳐보기▼ 심연소설 2026-06-17 23:13:45 답글 나는 그런건 신경쓰지 않음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7 23:06:21 답글 난 들어가자마자 추방되면 차단하기도 해서 많음 펼쳐보기▼ 심연소설 2026-06-17 23:14:18 답글 Higurashi_Kagome 2026-06-18 00:14:17 답글 나도 1/5 정도는 추방때문에 차단한거일듯 ㅋ 이제 차단목록 150명 정도 됨 펼쳐보기▼ 북극곰 2026-06-17 23:38:18 답글 차단유저 3페이지 넘어가는데 여긴 깔끔하네 펼쳐보기▼ 심연소설 2026-06-18 00:12:08 답글 진짜 나쁜 헬다이버 아니면 차단을 안하니까 깔끔한 수준이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망치들고 근접갑<<효과 있나 [9] 이샤믈라 2026.06.18 208 0 지금 궤레케 팩스 등드름 따면 한방가능? [12] 이카니티 2026.06.18 204 0 🖼️짤/클립 복스 밈인데 [9] 도로롱삣삐 2026.06.18 297 1 버프 전에도 탱크 알차게 써먹었는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85 0 나도 이제 늙고 병든 헬다이버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93 0 진짜 몸과 정신이 녹아내렸다 [29] pairei 2026.06.18 318 0 창작 ai)헤헤 샴스야 이번 패치 맛있당 (더 쌈뽕하게 뽑힌걸로 변경때림) [7] 뭐징 2026.06.18 294 3 AI)드디어 헬멧을 벗겼다. [2] 심연소설 2026.06.18 261 1 버레이시터, 게이트 키퍼 무장 역할인 앞팔 판정 개구리네 [4] bongkure9d42 2026.06.18 153 0 밥차 이거 오버스티어가 기본 차량보다 심한 것 같은데 [7] bongkure9d42 2026.06.18 200 0 바스티온 이제 서부에서도 탐? [9] 안아줘요 2026.06.18 221 0 이게 대체 뭔 꿈이야 [9] Amolabish 2026.06.18 155 1 각 차량별 헬다이버들이 대하는 태도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386 2 전세계 헬다이버들의 마음도 한가지는 정해진 것 같음. 심연소설 2026.06.18 231 0 뭐여 그래서 숨겨진 영상은 뭐 없었음? [8] 레오파르트2AX 2026.06.18 178 0 그..밥차 덕분에 쉬운건 맞는데 말이지 [18] Miquella 2026.06.18 379 0 내 차단리스트는 [16] Akalive 2026.06.18 215 0 오늘의 화살머리 X플랫폼 심연소설 2026.06.18 88 0 🖼️짤/클립 이동식 학살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84 1 복스 엔진 너프에 대해 생각한게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53 1 🖼️짤/클립 살아있기만 하면 미친 벨류인 젬 [15] 나그거없는데 2026.06.17 322 2 아 탄도 방패도 다시 4장갑이 됐구나?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6.17 139 1 현재 게임플레이에서 차단된 헬다이버들 [7] 심연소설 2026.06.17 318 0 🖼️짤/클립 내꺼야 씨발 저리가 [6] 시체 2026.06.17 239 3 바스티온 전면 장갑 개또라이네 [18] 김밥옆구리 2026.06.17 371 3 🖼️짤/클립 Why won't you die?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10 2 🖼️짤/클립 내가 봤을땐 애헤 이것들 차저 제동모션 사라진거 모름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52 6 공략/정보 유출 몇개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774 4 망호 망호 망호! 나는 망호를 원한다! [12] Protocol 2026.06.17 113 0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ㅇㅇ (14.42) 2026.06.17 317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ㅇㅇ (14.42) 2026.06.17 228 1 보급차 재장전은 누구 자원을 쓰는거다요? [5] 겨울잠자는돼지 2026.06.17 242 0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6] 김밥옆구리 2026.06.17 220 5 보급차량 사용감 너무 좋은듯 이카니티 2026.06.17 117 0 그래서 제조기에 즉사 당하는거 [5] jesterr 2026.06.17 233 0 아 역시 오토마톤은 맛이 달라 [2] 술이너무좋아 2026.06.17 121 1 Dx12로 모드 원활하게 돌리려면 5090 사야되나 [8] 강선랜드 2026.06.17 166 0 밥차 센트리 재장전 하면 [6] 강선랜드 2026.06.17 222 0 무장 재보급 포드랑 사양이 같다면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89 0 다른겜 스샷찍으려고 UI제거모드 설치하다가 [5] 미친범고래 2026.06.17 125 0 🖼️짤/클립 착륙선 발판에 철거력 50 판정 닿아서 터뜨릴 줄 알았는데 [9] bongkure9d42 2026.06.17 164 0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5] bongkure9d42 2026.06.17 204 0 밥차 나만 꼴릿함? [4] 스톨게 2026.06.17 205 0 자동차 위에 워커 얹어놓으면 RAKUNMAN 2026.06.17 9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8 03: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