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bongkure9d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4 작성일 2026-06-17 15:06:36 수정일 2026-06-17 15:08:12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17798 이거 가만히 있어도 어그로 당해서 터지는거 아니야?하이브 월드에서 한대 쯤은 가지고 가도 될 것 같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신향 2026-06-17 15:10:09 답글 리버레이터 터렛이 아마 재보급 포드 터렛이라고 했던 거 같은데.... 재보급은 안 건드리지 않아요? 어그로 안 끌리는 걸지도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7 15:10:36 답글 무장 재보급 터렛과 같은 사양으로 알고 있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5:30:07 답글 120발 140발 차이말곤 완전히 동일함 펼쳐보기▼ 유동 2026-06-17 15:28:54 답글 안 그래도 사거리도 짧아서 운전수랑 누구 하나는 차를 지키면서 싸우는게 맞는거 같음 다행이 포탑 전고가 높아서 딱 붙으면 팀킬은 절대 안 당해서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7 19:24:52 답글 저번에 챈럼 실험한걸로 기억하는데 차량은 어그로 없는걸로 기억함(포탑 붙어있어도) 나도 보급차량 던져놓고 와도 멀쩡한거 보면 어그로는 없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이동식 학살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84 1 복스 엔진 너프에 대해 생각한게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53 1 🖼️짤/클립 살아있기만 하면 미친 벨류인 젬 [15] 나그거없는데 2026.06.17 322 2 아 탄도 방패도 다시 4장갑이 됐구나?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6.17 139 1 현재 게임플레이에서 차단된 헬다이버들 [7] 심연소설 2026.06.17 319 0 🖼️짤/클립 내꺼야 씨발 저리가 [6] 시체 2026.06.17 239 3 바스티온 전면 장갑 개또라이네 [18] 김밥옆구리 2026.06.17 371 3 🖼️짤/클립 Why won't you die?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12 2 🖼️짤/클립 내가 봤을땐 애헤 이것들 차저 제동모션 사라진거 모름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52 6 공략/정보 유출 몇개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775 4 망호 망호 망호! 나는 망호를 원한다! [12] Protocol 2026.06.17 113 0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ㅇㅇ (14.42) 2026.06.17 317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ㅇㅇ (14.42) 2026.06.17 228 1 보급차 재장전은 누구 자원을 쓰는거다요? [5] 겨울잠자는돼지 2026.06.17 242 0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6] 김밥옆구리 2026.06.17 220 5 보급차량 사용감 너무 좋은듯 이카니티 2026.06.17 117 0 그래서 제조기에 즉사 당하는거 [5] jesterr 2026.06.17 233 0 아 역시 오토마톤은 맛이 달라 [2] 술이너무좋아 2026.06.17 121 1 Dx12로 모드 원활하게 돌리려면 5090 사야되나 [8] 강선랜드 2026.06.17 166 0 밥차 센트리 재장전 하면 [6] 강선랜드 2026.06.17 222 0 무장 재보급 포드랑 사양이 같다면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89 0 다른겜 스샷찍으려고 UI제거모드 설치하다가 [5] 미친범고래 2026.06.17 125 0 🖼️짤/클립 착륙선 발판에 철거력 50 판정 닿아서 터뜨릴 줄 알았는데 [9] bongkure9d42 2026.06.17 164 0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5] bongkure9d42 2026.06.17 204 0 밥차 나만 꼴릿함? [4] 스톨게 2026.06.17 205 0 자동차 위에 워커 얹어놓으면 RAKUNMAN 2026.06.17 94 0 이거 어느 한쪽이 먼저 100%되면 끝인가? [6] 레인포테이토 2026.06.17 173 0 폭발 망치는 적어도 장전했을 때는 스텔스 안되는구나 [10] bongkure9d42 2026.06.17 164 0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15]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237 1 엑소슈트 팔에 플라즈마 무기 달린건 안나오나 [6] 나유빈 2026.06.17 115 0 헬망호 라스트 한명 4/4(마감) [3]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62 0 공략/정보 이글 110 로켓 버프했어도 버레이시터 한 방에 보내지는 못한다 [9] bongkure9d42 2026.06.17 377 3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는 궤도레일캐논 한방에 죽지않는다. [31]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424 3 슈퍼 지구는 일장갑 총으로 대전차를 할수 있는 기술력이 있다 [5] 뭐징 2026.06.17 231 0 버프된 레일 캐논으로 팩토리 한방에 잡기 가능하지않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199 0 키우던 강아지 죽었다.. [20] 뱀에미치다 2026.06.17 1083 34 질문 로드아웃 사이트 [11] 펭드민 2026.06.17 348 0 엑소슈트 모듈화는 어떨까 [6] Siroko 2026.06.17 156 0 🖼️짤/클립 공방 코만도 어질어질하네 [4] gon 2026.06.17 208 0 지도 위에 어케 올라감? [4] 우롱우롱우로롱 2026.06.17 138 0 헬망호 출발.............4/3 [25] BB 2026.06.17 242 0 무기 랩업 돼면서 느끼는거 [3] 뭐징 2026.06.17 92 0 일단 망호 팅기는 사람 시점 [13] jesterr 2026.06.17 199 0 근데 채권으로 업그레이드 내놓는 것은 반발이 당연히 나옴. [3] 천하 2026.06.17 188 0 이 퍼킹 레이시스트 게임 [2] Recuza 2026.06.17 13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8 00: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