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략/정보 이글 110 로켓 버프했어도 버레이시터 한 방에 보내지는 못한다 bongkure9d42 추천 3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76 작성일 2026-06-17 14:10:00 수정일 2026-06-17 14:13:24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12166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7관 600딜을 6번 꼿는데다 폭발 관통도 4관이 돼서 죽을 줄 알았는데레이저 캐논으로 조금만 비춰도 죽을 정도로 빈사로 만들 뿐임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14:10:37 답글 폭저가 더럽게 높으니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7 14:11:05 답글 이글 로켓의 핵심은 착탄 충격이지만 그래도 좀 충격적임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7 14:16:52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4:54:16 답글 6대 다 맞으면 메인에만 폭발 꽂혀서 1800데미지 주는데 왜 안죽는지 모르겠네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7 15:03:23 답글 *수정됨 자세히 보니까 콕핏을 제외한 나머지 부위들이 메인에 데미지 전달하는게 최대 75에서 50퍼 밖에 안되고, 팔들은 0퍼더라 정말 더러운 놈이야 팔로 몸을 감쌀 때는 약점인 어깨랑 파일럿을 전부 다 가리니 개역겨움 차라리 하베스터가 더 나음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6-17 15:05:12 답글 얘 은근히 메인으로 가는 딜이 부분적으로 더럽게 되어 있어서 제대로 안 맞으면 메인 체력 잘 못 깍는거 같음 앤 좀 개편 해야함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7 15:05:30 답글 *수정됨 앞팔 부위가 메인 전달 0퍼더라 ㄹㅇ 개 더러워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6-17 15:06:23 답글 안그래도 빈 공간이 존나 많아서 약간만 삐끗해도 몇발 미스도 남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7 15:07:05 답글 *수정됨 기총소사가 제일 낫겠어 원래 기총소사 조금이라도 아낄려고 110 쓰려고 했는데 많이 부족해 보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내가 봤을땐 애헤 이것들 차저 제동모션 사라진거 모름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51 6 공략/정보 유출 몇개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772 4 망호 망호 망호! 나는 망호를 원한다! [12] Protocol 2026.06.17 113 0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ㅇㅇ (14.42) 2026.06.17 316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ㅇㅇ (14.42) 2026.06.17 227 1 보급차 재장전은 누구 자원을 쓰는거다요? [5] 겨울잠자는돼지 2026.06.17 241 0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6] 김밥옆구리 2026.06.17 219 5 보급차량 사용감 너무 좋은듯 이카니티 2026.06.17 116 0 그래서 제조기에 즉사 당하는거 [5] jesterr 2026.06.17 232 0 아 역시 오토마톤은 맛이 달라 [2] 술이너무좋아 2026.06.17 120 1 Dx12로 모드 원활하게 돌리려면 5090 사야되나 [8] 강선랜드 2026.06.17 166 0 밥차 센트리 재장전 하면 [6] 강선랜드 2026.06.17 222 0 무장 재보급 포드랑 사양이 같다면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89 0 다른겜 스샷찍으려고 UI제거모드 설치하다가 [5] 미친범고래 2026.06.17 124 0 🖼️짤/클립 착륙선 발판에 철거력 50 판정 닿아서 터뜨릴 줄 알았는데 [9] bongkure9d42 2026.06.17 163 0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5] bongkure9d42 2026.06.17 204 0 밥차 나만 꼴릿함? [4] 스톨게 2026.06.17 204 0 자동차 위에 워커 얹어놓으면 RAKUNMAN 2026.06.17 93 0 이거 어느 한쪽이 먼저 100%되면 끝인가? [6] 레인포테이토 2026.06.17 172 0 폭발 망치는 적어도 장전했을 때는 스텔스 안되는구나 [10] bongkure9d42 2026.06.17 163 0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15]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237 1 엑소슈트 팔에 플라즈마 무기 달린건 안나오나 [6] 나유빈 2026.06.17 115 0 헬망호 라스트 한명 4/4(마감) [3]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62 0 공략/정보 이글 110 로켓 버프했어도 버레이시터 한 방에 보내지는 못한다 [9] bongkure9d42 2026.06.17 376 3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는 궤도레일캐논 한방에 죽지않는다. [31]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424 3 슈퍼 지구는 일장갑 총으로 대전차를 할수 있는 기술력이 있다 [5] 뭐징 2026.06.17 228 0 버프된 레일 캐논으로 팩토리 한방에 잡기 가능하지않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199 0 키우던 강아지 죽었다.. [20] 뱀에미치다 2026.06.17 1083 34 질문 로드아웃 사이트 [11] 펭드민 2026.06.17 346 0 엑소슈트 모듈화는 어떨까 [6] Siroko 2026.06.17 156 0 🖼️짤/클립 공방 코만도 어질어질하네 [4] gon 2026.06.17 208 0 지도 위에 어케 올라감? [4] 우롱우롱우로롱 2026.06.17 138 0 헬망호 출발.............4/3 [25] BB 2026.06.17 241 0 무기 랩업 돼면서 느끼는거 [3] 뭐징 2026.06.17 92 0 일단 망호 팅기는 사람 시점 [13] jesterr 2026.06.17 199 0 근데 채권으로 업그레이드 내놓는 것은 반발이 당연히 나옴. [3] 천하 2026.06.17 187 0 이 퍼킹 레이시스트 게임 [2] Recuza 2026.06.17 135 0 🖼️짤/클립 바리게이트 + 터렛 [6] 도로롱삣삐 2026.06.17 161 0 보급차 터지면 보급품도 빠이빠이임? [6] 탁쳐서떨구기 2026.06.17 239 0 에헤 애내들 사실 국가 연금술사인듯 [1] 뭐징 2026.06.17 115 0 개인적으로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선 채권으로 차량 줬으면 더 좋았을지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64 0 공략/정보 [유출] 채권이 패치와 동시에 안 들어온 이유 [19]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809 2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망호데이트 4/4(마감) [68]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483 0 헬다에서 가장 관통력 높을 무기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294 0 블리츠 미션에서 FRV로 드라마 찍기가 가능하네... 심연소설 2026.06.17 8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2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