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37 작성일 2026-06-17 14:27:27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13910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단 전탄모두 명중시켜야 한방에 잡음.헐크처럼 두방 맞추면 안죽고 개피로 남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ㅇㅇ 2026-06-17 14:29:05 답글 그럼 그거슨 = 운이 좋아야 한다 인가..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14:29:46 답글 110이 운빨 많이탔어 원래부터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14:30:50 답글 자탄 한발이라도 새면 뭐... ㅋㅋㅋ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14:31:21 답글 한발은 모르겠네 특히 워스는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14:31:42 답글 은근 한 두발 새서 못잡는 경우 많았지... 초창기에 애용 많이했거든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4:33:40 답글 주포 맞으면 데미지 훅까여서 안죽긴함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14:41:29 답글 ㅇㅇ 주포도 맞으면 안죽지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7 14:53:31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14:55:29 답글 교미의요정 2026-06-17 14:58:48 답글 몸통에 전탄 맞으면 한방 팔뚝 맞으면 한방에 안죽음 될수 있으면 정면 보게끔 유도 해야하는거 같음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15:12:09 답글 유동 2026-06-17 15:23:32 답글 뭐 그래도 미권 1발 아낀다 생각하면 남는 장사라 생각함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15:42:42 답글 laffey 2026-06-18 01:07:46 답글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8 02:11:2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내꺼야 씨발 저리가 [6] 시체 2026.06.17 240 3 바스티온 전면 장갑 개또라이네 [18] 김밥옆구리 2026.06.17 374 3 🖼️짤/클립 Why won't you die?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23 2 🖼️짤/클립 내가 봤을땐 애헤 이것들 차저 제동모션 사라진거 모름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54 6 공략/정보 유출 몇개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784 4 망호 망호 망호! 나는 망호를 원한다! [12] Protocol 2026.06.17 115 0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ㅇㅇ (14.42) 2026.06.17 320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ㅇㅇ (14.42) 2026.06.17 228 1 보급차 재장전은 누구 자원을 쓰는거다요? [5] 겨울잠자는돼지 2026.06.17 243 0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6] 김밥옆구리 2026.06.17 223 5 보급차량 사용감 너무 좋은듯 이카니티 2026.06.17 117 0 그래서 제조기에 즉사 당하는거 [5] jesterr 2026.06.17 233 0 아 역시 오토마톤은 맛이 달라 [2] 술이너무좋아 2026.06.17 121 1 Dx12로 모드 원활하게 돌리려면 5090 사야되나 [8] 강선랜드 2026.06.17 168 0 밥차 센트리 재장전 하면 [6] 강선랜드 2026.06.17 224 0 무장 재보급 포드랑 사양이 같다면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91 0 다른겜 스샷찍으려고 UI제거모드 설치하다가 [5] 미친범고래 2026.06.17 125 0 🖼️짤/클립 착륙선 발판에 철거력 50 판정 닿아서 터뜨릴 줄 알았는데 [9] bongkure9d42 2026.06.17 166 0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5] bongkure9d42 2026.06.17 206 0 밥차 나만 꼴릿함? [4] 스톨게 2026.06.17 206 0 자동차 위에 워커 얹어놓으면 RAKUNMAN 2026.06.17 95 0 이거 어느 한쪽이 먼저 100%되면 끝인가? [6] 레인포테이토 2026.06.17 173 0 폭발 망치는 적어도 장전했을 때는 스텔스 안되는구나 [10] bongkure9d42 2026.06.17 165 0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15]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237 1 엑소슈트 팔에 플라즈마 무기 달린건 안나오나 [6] 나유빈 2026.06.17 115 0 헬망호 라스트 한명 4/4(마감) [3]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64 0 공략/정보 이글 110 로켓 버프했어도 버레이시터 한 방에 보내지는 못한다 [9] bongkure9d42 2026.06.17 382 3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는 궤도레일캐논 한방에 죽지않는다. [31]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427 3 슈퍼 지구는 일장갑 총으로 대전차를 할수 있는 기술력이 있다 [5] 뭐징 2026.06.17 232 0 버프된 레일 캐논으로 팩토리 한방에 잡기 가능하지않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00 0 키우던 강아지 죽었다.. [20] 뱀에미치다 2026.06.17 1090 34 질문 로드아웃 사이트 [11] 펭드민 2026.06.17 354 0 엑소슈트 모듈화는 어떨까 [6] Siroko 2026.06.17 158 0 🖼️짤/클립 공방 코만도 어질어질하네 [4] gon 2026.06.17 209 0 지도 위에 어케 올라감? [4] 우롱우롱우로롱 2026.06.17 139 0 헬망호 출발.............4/3 [25] BB 2026.06.17 243 0 무기 랩업 돼면서 느끼는거 [3] 뭐징 2026.06.17 95 0 일단 망호 팅기는 사람 시점 [13] jesterr 2026.06.17 200 0 근데 채권으로 업그레이드 내놓는 것은 반발이 당연히 나옴. [3] 천하 2026.06.17 190 0 이 퍼킹 레이시스트 게임 [2] Recuza 2026.06.17 136 0 🖼️짤/클립 바리게이트 + 터렛 [6] 도로롱삣삐 2026.06.17 163 0 보급차 터지면 보급품도 빠이빠이임? [6] 탁쳐서떨구기 2026.06.17 241 0 에헤 애내들 사실 국가 연금술사인듯 [1] 뭐징 2026.06.17 117 0 개인적으로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선 채권으로 차량 줬으면 더 좋았을지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67 0 공략/정보 [유출] 채권이 패치와 동시에 안 들어온 이유 [19]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820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22: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