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략/정보 유출 몇개 첫번째_수호자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775 작성일 2026-06-17 19:53:24 수정일 2026-06-17 19:57:3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31534 망토왼쪽에 알파 커맨더 머리가 있는 게 인상적임.파일 이름: 드레이크전에 하이에나라고 유출된 막스맨 총기랑 매우 유사함화염병기존의 소이 수류탄들과 차별점이 있을까?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Protocol 2026-06-17 20:00:08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0:00:19 답글 뭐징 2026-06-17 20:02:01 답글 화염병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몰로토프 칵테일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0:02:35 답글 뭐징 2026-06-17 20:03:02 답글 적에게 화끈한 칵테일 한잔 어떻습니까? 펼쳐보기▼ Higurashi_Kagome 2026-06-17 20:23:02 답글 *수정됨 화염병은 직격한 적 20초동안 불타면서 이동경로에 화염지대 생성하는식의 차별화 줄려나 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0:26:25 답글 죽을때까지 불타기 펼쳐보기▼ soul 2026-06-17 22:42:55 답글 인랑 모티브도 있었으니까 네이팜 화염병?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2:44:10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6-06-17 23:56:57 답글 드레이크 중장관이면 써봄직하고 화염병은 기존 소이수류탄대비 철거력이 없는대신 범위가 넓거나 소이 자탄을 뿌리고 거기서 추가 화염지대 생성이면 볼만하겠는데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3:58:28 답글 중장갑 주무기는 나올 가능성은 없는거같은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8 00:29:57 답글 저정도 총열 굵기에 머즐브레이크 사이즈에 일장관이면 존나 짜치겠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8 00:25:31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00:25:53 답글 ㅇㅇ (211.60) 2026-06-18 00:34:12 삭제 수정 답글 여타 화염돌들과 달리 화염이 35초 동안 지속된다면?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00:39:17 답글 갯수 한개 줄이고 그렇게 만들면 될거같은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8 02:03:35 답글 몰로토프라길래 저 뭐냐 역사적 기록상으로 빵바구니 고맙다고 던지기 시작해준거라고 했는데 왜 유리병과 천 아님? ㅋㅋㅋㅋ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6-18 02:58:56 답글 중장관이라 헐크 불태워서 잡음 감다살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몸과 정신이 녹아내렸다 [29] pairei 2026.06.18 319 0 창작 ai)헤헤 샴스야 이번 패치 맛있당 (더 쌈뽕하게 뽑힌걸로 변경때림) [7] 뭐징 2026.06.18 294 3 AI)드디어 헬멧을 벗겼다. [2] 심연소설 2026.06.18 261 1 버레이시터, 게이트 키퍼 무장 역할인 앞팔 판정 개구리네 [4] bongkure9d42 2026.06.18 153 0 밥차 이거 오버스티어가 기본 차량보다 심한 것 같은데 [7] bongkure9d42 2026.06.18 201 0 바스티온 이제 서부에서도 탐? [9] 안아줘요 2026.06.18 221 0 이게 대체 뭔 꿈이야 [9] Amolabish 2026.06.18 155 1 각 차량별 헬다이버들이 대하는 태도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386 2 전세계 헬다이버들의 마음도 한가지는 정해진 것 같음. 심연소설 2026.06.18 232 0 뭐여 그래서 숨겨진 영상은 뭐 없었음? [8] 레오파르트2AX 2026.06.18 178 0 그..밥차 덕분에 쉬운건 맞는데 말이지 [18] Miquella 2026.06.18 379 0 내 차단리스트는 [16] Akalive 2026.06.18 217 0 오늘의 화살머리 X플랫폼 심연소설 2026.06.18 89 0 🖼️짤/클립 이동식 학살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84 1 복스 엔진 너프에 대해 생각한게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53 1 🖼️짤/클립 살아있기만 하면 미친 벨류인 젬 [15] 나그거없는데 2026.06.17 322 2 아 탄도 방패도 다시 4장갑이 됐구나?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6.17 139 1 현재 게임플레이에서 차단된 헬다이버들 [7] 심연소설 2026.06.17 323 0 🖼️짤/클립 내꺼야 씨발 저리가 [6] 시체 2026.06.17 239 3 바스티온 전면 장갑 개또라이네 [18] 김밥옆구리 2026.06.17 371 3 🖼️짤/클립 Why won't you die?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13 2 🖼️짤/클립 내가 봤을땐 애헤 이것들 차저 제동모션 사라진거 모름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52 6 공략/정보 유출 몇개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775 4 망호 망호 망호! 나는 망호를 원한다! [12] Protocol 2026.06.17 113 0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ㅇㅇ (14.42) 2026.06.17 317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ㅇㅇ (14.42) 2026.06.17 228 1 보급차 재장전은 누구 자원을 쓰는거다요? [5] 겨울잠자는돼지 2026.06.17 242 0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6] 김밥옆구리 2026.06.17 220 5 보급차량 사용감 너무 좋은듯 이카니티 2026.06.17 117 0 그래서 제조기에 즉사 당하는거 [5] jesterr 2026.06.17 233 0 아 역시 오토마톤은 맛이 달라 [2] 술이너무좋아 2026.06.17 121 1 Dx12로 모드 원활하게 돌리려면 5090 사야되나 [8] 강선랜드 2026.06.17 166 0 밥차 센트리 재장전 하면 [6] 강선랜드 2026.06.17 223 0 무장 재보급 포드랑 사양이 같다면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89 0 다른겜 스샷찍으려고 UI제거모드 설치하다가 [5] 미친범고래 2026.06.17 125 0 🖼️짤/클립 착륙선 발판에 철거력 50 판정 닿아서 터뜨릴 줄 알았는데 [9] bongkure9d42 2026.06.17 164 0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5] bongkure9d42 2026.06.17 205 0 밥차 나만 꼴릿함? [4] 스톨게 2026.06.17 205 0 자동차 위에 워커 얹어놓으면 RAKUNMAN 2026.06.17 94 0 이거 어느 한쪽이 먼저 100%되면 끝인가? [6] 레인포테이토 2026.06.17 173 0 폭발 망치는 적어도 장전했을 때는 스텔스 안되는구나 [10] bongkure9d42 2026.06.17 164 0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15]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237 1 엑소슈트 팔에 플라즈마 무기 달린건 안나오나 [6] 나유빈 2026.06.17 115 0 헬망호 라스트 한명 4/4(마감) [3]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8 01: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