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반 이상은 장비도둑 + 보급팩 몰래까먹고 버리는 놈들


2명은 지 벙커 열어달라고 대물소총이나 레일건으로 200미터 떨어진 아군 대가리 날리고 지 위치에 증원하는 정박아새끼들


5명은 공폭 좆같이쏴서 아군 쿼드라킬(1킬이나 2킬은 정상참작 가능한데 분대전멸은 쉽지않은 새끼라 차단)


제일 심각한 새끼는 럽처변종에 폭발성 없이 의료일반갑 들고와서 아군들 총알없고 주사기 바닥나서 팔다리 부러진채로 절뚝거리며 돌아다니는데 지 주사기 없다고 보급캔 불러서 3개 쳐먹은다음 주사기 하나 꽂고 하나 더 쳐먹는 새끼

그거보고 존나 얼탱이 없어서 유탄으로 터트려 죽이고 강퇴시킨다음 내 보급팩 나눠줌


10명 정도는 이럽터 좆같이 쏴서 사람 죽이는 새끼
파편 튀기는건 참을인자 세번이면 살인을 면한다 생각하면서 3번까진 넘기는데

폭발 범위도 생각안하고 쏴서 폭뎀에 즉사하거나 넉백시키면 바로 군사재판임



이건 차단감 까진 아닌데 존나 괘씸한거

고급포장 없는 새끼가 쿨마다 보급캔 쳐불러서 맛대가리 없는 보급만 남아도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