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망치들고 근접갑<<효과 있나 이샤믈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08 작성일 2026-06-18 03:43:17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57682 망치 자체 데미지는 증가하지만 폭발 데미지는 유지이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03:43:54 답글 폭발말고 직격 대미지만 증가될껄 펼쳐보기▼ 이샤믈라 2026-06-18 03:44:02 답글 그치? 펼쳐보기▼ 으하하이거야 2026-06-18 04:53:21 답글 yes 폭뎀은 고정 펼쳐보기▼ 이샤믈라 2026-06-18 04:55:09 답글 ㅇㅇ (211.60) 2026-06-18 05:54:09 삭제 수정 답글 씁 어허 어디서 원펀맨을 할라고 펼쳐보기▼ 이샤믈라 2026-06-18 06:10:07 답글 에헤라 가능할지도 라는 나쁜말은 하면 안되겠죠 펼쳐보기▼ 북극곰 2026-06-18 06:06:31 답글 에헤식코딩이면 가능할까싶었는데 까비 펼쳐보기▼ 이샤믈라 2026-06-18 06:10:12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살랑 2026-06-18 06:43:2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망호 저녁반 4/4 [마감] [19] Protocol 2026.06.18 122 0 통합화력공격빌드 ㅋㅋ [14] 대머리반짝핑 2026.06.18 231 0 여전히 알파워리어는 ㅈ같네 [9] Radian 2026.06.18 142 1 질문 데미지 계산식을 처음 이해해보려고 하는데 도와줘 [15] jesterr 2026.06.18 156 0 밥차 망호 따라서 일루 가는데 무권자 진짜 레전드네 [2] 으하하이거야 2026.06.18 104 0 당분간 헬다 열심히 해야지 [4]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10 0 이번 패치 영상에서 들은 디테일 몇 가지 [13] R_Grey 2026.06.18 268 6 홀리 테라.. [7] 바지참신 2026.06.18 204 0 정당한 권리. [19] 으하하이거야 2026.06.18 718 43 🖼️짤/클립 이건 또 무슨 좆버그야?! [5] Higurashi_Kagome 2026.06.18 161 0 보급차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1] 릴리 2026.06.18 93 0 화염차 그냥 휴대용 헬밤 Mk2 아님? [6] 돈먹는기계 2026.06.18 217 0 헬다 쉬다오니 독기가 다 빠졌었는데 [3] 릴리 2026.06.18 157 0 차 도둑이 은근 많네 [32] Not 2026.06.18 298 0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완결) [1] Akalive 2026.06.18 107 1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4) Akalive 2026.06.18 45 1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3) Akalive 2026.06.18 30 1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2) Akalive 2026.06.18 49 2 창작 HELLDIVERS : 자유의 연결고리 (1) [2] Akalive 2026.06.18 244 5 이번 주말 난 거대한 망호 팔거야 [20] 신선파스 2026.06.18 144 5 이제 작별이다 [20]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8 233 1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깃발 솔플 [12] pigmask 2026.06.18 161 1 망치들고 근접갑<<효과 있나 [9] 이샤믈라 2026.06.18 208 0 지금 궤레케 팩스 등드름 따면 한방가능? [12] 이카니티 2026.06.18 204 0 🖼️짤/클립 복스 밈인데 [9] 도로롱삣삐 2026.06.18 297 1 버프 전에도 탱크 알차게 써먹었는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85 0 나도 이제 늙고 병든 헬다이버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94 0 진짜 몸과 정신이 녹아내렸다 [29] pairei 2026.06.18 319 0 창작 ai)헤헤 샴스야 이번 패치 맛있당 (더 쌈뽕하게 뽑힌걸로 변경때림) [7] 뭐징 2026.06.18 294 3 AI)드디어 헬멧을 벗겼다. [2] 심연소설 2026.06.18 261 1 버레이시터, 게이트 키퍼 무장 역할인 앞팔 판정 개구리네 [4] bongkure9d42 2026.06.18 153 0 밥차 이거 오버스티어가 기본 차량보다 심한 것 같은데 [7] bongkure9d42 2026.06.18 201 0 바스티온 이제 서부에서도 탐? [9] 안아줘요 2026.06.18 221 0 이게 대체 뭔 꿈이야 [9] Amolabish 2026.06.18 155 1 각 차량별 헬다이버들이 대하는 태도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386 2 전세계 헬다이버들의 마음도 한가지는 정해진 것 같음. 심연소설 2026.06.18 232 0 뭐여 그래서 숨겨진 영상은 뭐 없었음? [8] 레오파르트2AX 2026.06.18 178 0 그..밥차 덕분에 쉬운건 맞는데 말이지 [18] Miquella 2026.06.18 380 0 내 차단리스트는 [16] Akalive 2026.06.18 217 0 오늘의 화살머리 X플랫폼 심연소설 2026.06.18 89 0 🖼️짤/클립 이동식 학살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84 1 복스 엔진 너프에 대해 생각한게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54 1 🖼️짤/클립 살아있기만 하면 미친 벨류인 젬 [15] 나그거없는데 2026.06.17 322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8 08: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