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종종 느끼는거지만 예전만큼의 기량이 잘안나오긴 하더라. 딱히 피지컬이 줄어든 건 아닌데 그냥 좀 오래 하다보니까 막 번거롭게 이것저것하는게 점점 귀찮아지기도 했고, 이전보다 팀킬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해져버려서 소극적이 되버린 것도 있다 보니까 팀플쪽에선 전반적으로 예전보다 고점이 살짝 낮아졌더라. 


그래도 여전히 혼자 움직일때는 예전보다 오히려 더 나아진 느낌이 들 때도 있어. 피지컬이 좋아진 건 아니지만 경험이 쌓이니까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법이나 상황판단이 좀 나아진 느낌이야.

그런고로 당분간은 팀플레이할때도 예전만큼은 할 수 있도록 연습해봐야지. 아군 바로 옆에 폭발물 날려서 아군은 안닿고 적만 죽이는 거 오랜만에 다시 해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