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Why won't you die? 첫번째_수호자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9 작성일 2026-06-17 22:20:22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34453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HTML5 video.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HTML5 video.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HTML5 video.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HTML5 video.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HTML5 video.근데 이거 대형 미사일 맞은거같은데 팔다리 파괴안되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김밥옆구리 2026-06-17 22:30:02 답글 뭐여 워커도 괴물이 됐네...?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2:33:17 답글 원래 팔다리가 경장갑이라 소형 레이저에 피해받았는데 이제 일반장갑이라 저거 한정으로 아예 무적이라고 볼수있을듯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7 22:34:28 답글 어쩐지 나 새벽 내내 바스티온으로 드라이브 하는데 다른 공방몬들은 죄다 워커만 들더라;; 근데 난 바스티온 버프 먹은 게 너무 좋아서 한동안 바스티온만 타고 다닐 듯ㅋㅋㅋㅋ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6-06-17 22:34:39 답글 여태 워커가 너무 약했던거야 군납비리 하던놈들 드디어 잡힌 모양이네 펼쳐보기▼ Seodin 2026-06-18 00:00:05 답글 오 이제 워커 봇전에 성능픽됬나보네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00:03:49 답글 오토캐논 메크정도는 좋은듯. 나머지들은 사정거리가 부족하거나, 관통력이 대전차가 없거나, 탄약이 부족하는 등등 하자가 하나씩 있어서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8 00:24:36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00:25:44 답글 laffey 2026-06-18 01:06:10 답글 셰이드 2026-06-18 02:05:32 답글 워커랑 탱크하고 차량 관련으로 다 버프먹어서 그런가 겁나 딴딴해졌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프 전에도 탱크 알차게 써먹었는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85 0 나도 이제 늙고 병든 헬다이버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93 0 진짜 몸과 정신이 녹아내렸다 [29] pairei 2026.06.18 318 0 창작 ai)헤헤 샴스야 이번 패치 맛있당 (더 쌈뽕하게 뽑힌걸로 변경때림) [7] 뭐징 2026.06.18 294 3 AI)드디어 헬멧을 벗겼다. [2] 심연소설 2026.06.18 261 1 버레이시터, 게이트 키퍼 무장 역할인 앞팔 판정 개구리네 [4] bongkure9d42 2026.06.18 153 0 밥차 이거 오버스티어가 기본 차량보다 심한 것 같은데 [7] bongkure9d42 2026.06.18 200 0 바스티온 이제 서부에서도 탐? [9] 안아줘요 2026.06.18 221 0 이게 대체 뭔 꿈이야 [9] Amolabish 2026.06.18 155 1 각 차량별 헬다이버들이 대하는 태도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386 2 전세계 헬다이버들의 마음도 한가지는 정해진 것 같음. 심연소설 2026.06.18 231 0 뭐여 그래서 숨겨진 영상은 뭐 없었음? [8] 레오파르트2AX 2026.06.18 178 0 그..밥차 덕분에 쉬운건 맞는데 말이지 [18] Miquella 2026.06.18 379 0 내 차단리스트는 [16] Akalive 2026.06.18 215 0 오늘의 화살머리 X플랫폼 심연소설 2026.06.18 88 0 🖼️짤/클립 이동식 학살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84 1 복스 엔진 너프에 대해 생각한게 [17]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53 1 🖼️짤/클립 살아있기만 하면 미친 벨류인 젬 [15] 나그거없는데 2026.06.17 322 2 아 탄도 방패도 다시 4장갑이 됐구나?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6.17 139 1 현재 게임플레이에서 차단된 헬다이버들 [7] 심연소설 2026.06.17 318 0 🖼️짤/클립 내꺼야 씨발 저리가 [6] 시체 2026.06.17 239 3 바스티온 전면 장갑 개또라이네 [18] 김밥옆구리 2026.06.17 371 3 🖼️짤/클립 Why won't you die?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09 2 🖼️짤/클립 내가 봤을땐 애헤 이것들 차저 제동모션 사라진거 모름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52 6 공략/정보 유출 몇개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774 4 망호 망호 망호! 나는 망호를 원한다! [12] Protocol 2026.06.17 113 0 팀킬 패드립 및 정치질 비매너 유저 [8] ㅇㅇ (14.42) 2026.06.17 317 1 비매너 유저 박제해도됨? [2] ㅇㅇ (14.42) 2026.06.17 228 1 보급차 재장전은 누구 자원을 쓰는거다요? [5] 겨울잠자는돼지 2026.06.17 242 0 🖼️짤/클립 작품명 : 파딱과 주딱 [6] 김밥옆구리 2026.06.17 220 5 보급차량 사용감 너무 좋은듯 이카니티 2026.06.17 117 0 그래서 제조기에 즉사 당하는거 [5] jesterr 2026.06.17 233 0 아 역시 오토마톤은 맛이 달라 [2] 술이너무좋아 2026.06.17 121 1 Dx12로 모드 원활하게 돌리려면 5090 사야되나 [8] 강선랜드 2026.06.17 166 0 밥차 센트리 재장전 하면 [6] 강선랜드 2026.06.17 222 0 무장 재보급 포드랑 사양이 같다면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7 189 0 다른겜 스샷찍으려고 UI제거모드 설치하다가 [5] 미친범고래 2026.06.17 125 0 🖼️짤/클립 착륙선 발판에 철거력 50 판정 닿아서 터뜨릴 줄 알았는데 [9] bongkure9d42 2026.06.17 164 0 밥차 리버레이터 터렛은 내리면 작동 안하는줄 알았는데 엄청 쏴대네 [5] bongkure9d42 2026.06.17 204 0 밥차 나만 꼴릿함? [4] 스톨게 2026.06.17 205 0 자동차 위에 워커 얹어놓으면 RAKUNMAN 2026.06.17 94 0 이거 어느 한쪽이 먼저 100%되면 끝인가? [6] 레인포테이토 2026.06.17 173 0 폭발 망치는 적어도 장전했을 때는 스텔스 안되는구나 [10] bongkure9d42 2026.06.17 164 0 🖼️짤/클립 워스 110으로도 한방에 딸수있다 [15]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237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8 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