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 계열 무기 경험치 일괄로 해주면 안되겠냐 샴스야 매 무기 마다 하나씩 손수 잡아서 그 무기만으로 겜 돌리는거 힘들다 진짜 그냥 그 계열 무기 쓰면 경치 오르고 랩업해서 부착물만 따로 사게 하면 안돼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