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난 보급차가 맘에 들더라 레인포테이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8 작성일 2026-06-17 11:28:2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93375 위에 자동 터렛 달린것도 좋고 탄창 수급이 가능하는게 매우 맘에 듬차타고 다니면서 무반동이나 스피어 들고 원거리 딸깍질 하면서 보조임무 날먹하는플레이 가능해질꺼 같아서 기대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ㅇㅇㅇㅇ 2026-06-17 11:42:41 답글 달리는 기관총센트리 + 보급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엑소슈트 모듈화는 어떨까 [6] Siroko 2026.06.17 156 0 🖼️짤/클립 공방 코만도 어질어질하네 [4] gon 2026.06.17 207 0 지도 위에 어케 올라감? [4] 우롱우롱우로롱 2026.06.17 138 0 헬망호 출발.............4/3 [25] BB 2026.06.17 241 0 무기 랩업 돼면서 느끼는거 [3] 뭐징 2026.06.17 92 0 일단 망호 팅기는 사람 시점 [13] jesterr 2026.06.17 198 0 근데 채권으로 업그레이드 내놓는 것은 반발이 당연히 나옴. [3] 천하 2026.06.17 187 0 이 퍼킹 레이시스트 게임 [2] Recuza 2026.06.17 135 0 🖼️짤/클립 바리게이트 + 터렛 [6] 도로롱삣삐 2026.06.17 161 0 보급차 터지면 보급품도 빠이빠이임? [6] 탁쳐서떨구기 2026.06.17 239 0 에헤 애내들 사실 국가 연금술사인듯 [1] 뭐징 2026.06.17 115 0 개인적으로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선 채권으로 차량 줬으면 더 좋았을지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164 0 공략/정보 [유출] 채권이 패치와 동시에 안 들어온 이유 [19]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809 2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망호데이트 4/4(마감) [68]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483 0 헬다에서 가장 관통력 높을 무기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7 293 0 블리츠 미션에서 FRV로 드라마 찍기가 가능하네... 심연소설 2026.06.17 80 0 듀라한 안되는거 아니었음?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7 181 0 화방 FRV 오도에선 물건일지도..? [13] 수메르마스터 2026.06.17 244 0 🖼️짤/클립 이글원이 배부름을 알까요?(AI) [14] 수메르마스터 2026.06.17 198 4 다이버들 취향 확실하네 [5] 으이으이으이으 2026.06.17 254 2 보급차 성능이 만능 수준인데... [1] 심연소설 2026.06.17 206 0 🖼️짤/클립 4인 망호 안터짐 [4] 유리병캐논 2026.06.17 112 0 이글 110 오토마톤에서 어떰 [9] Jaeger 2026.06.17 169 0 난 보급차가 맘에 들더라 [1] 레인포테이토 2026.06.17 98 0 이틀동안 즐긴 헬다 패치 리뷰 [7] 대머리반짝핑 2026.06.17 291 0 아니 패치 이제 봤는데 뭐냐 [10] 이샤믈라 2026.06.17 229 0 와 진짜 지정사수소총군 볼때마다 숨막힌다 [27] 레오파르트2AX 2026.06.17 260 0 시프 박격포 장전방식 바뀜? [6] 도로롱삣삐 2026.06.17 209 0 오늘도 슈크런 해서 슈퍼스토어 아이템 해금 했다. 심연소설 2026.06.17 139 0 패치 맛있네??? [2] zhrkzjdy 2026.06.17 91 1 헬망호 무사고 42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6.17 106 0 질문 42렙 뉴비인데 [8] 네코다요를쓰는거다요 2026.06.17 93 0 보급차 위에 포탑 무한탄창임? [5] ㅇㅇ (222.117) 2026.06.17 212 0 헬다 튕기는거 다렉 12만 그러는거임? [8] 레오파르트2AX 2026.06.17 156 0 모드 쓰는데 이번패치 후 다렉11론 켜지지 않네 [7] KnuckleBoom 2026.06.17 122 0 워커 내구딜이 올랏나 [4] 릴리 2026.06.17 112 0 보여주기싫으면 그냥 말을 해라(눈뽕)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6.17 171 0 기총이 하이브로드 담당일진이 맞긴 한가봄 [2] pigmask 2026.06.17 129 1 밤 10시쯤에 이글폭풍 ON [4] R_Grey 2026.06.17 133 0 질문 만나지도 않은 플레이어 차단은 어떻게 해? [4] bongkure9d42 2026.06.17 162 0 애들 갑자기 왜 일 잘함? [2] 건담 2026.06.17 131 0 🖼️짤/클립 이예이~ 핵탄두쨩 보고있어? [9] jesterr 2026.06.17 262 5 생각해보니 이번 패치 화나네 [7] R_Grey 2026.06.17 230 0 보급차랑 화염차 같이 출시하면 좋겠는데 [3] 릴리 2026.06.17 129 1 공략/정보 센트리 제외 화염 입자 밀도 비교, 화염 센트리 초근접 실험 [2] bongkure9d42 2026.06.17 280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7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