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민심 좋으면 아무것도 안 하다가 분탕쳐놓고

민심 바닥치고 보이콧 소리 나오기 시작하면 기다렸다는 듯 얼마 안 가서 빅-컨텐츠를 떨구는 거지?

하려면 할 수 있다는 거 아닌가???

역시 착한짓 해도 욕먹는 건 정당한 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