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대다수의 유저들한테는 그닥 매력적이지 않은 이야기일지도 모르겠지만 이미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서는 그냥 채권으로 푸는 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더라. 그냥 빨리 슈크 좀 줘버리고 어느 전선에서든 원하는때 원하는 만큼 쓸 수 있는 거니까.
물론 어디까지나 나 개인의 입장이라서 동의 안하면 나도 몰?루. 빨리 보급차 끌고 여기저기서 타고 다니고 싶단 말이다!
물론 대다수의 유저들한테는 그닥 매력적이지 않은 이야기일지도 모르겠지만 이미 슈크 남아도는 입장에서는 그냥 채권으로 푸는 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더라. 그냥 빨리 슈크 좀 줘버리고 어느 전선에서든 원하는때 원하는 만큼 쓸 수 있는 거니까.
물론 어디까지나 나 개인의 입장이라서 동의 안하면 나도 몰?루. 빨리 보급차 끌고 여기저기서 타고 다니고 싶단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