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까지 있는건 문제없음


그런데 강하중인 게임 마지막에 들어가는 사람은 무조건 나머지 팀원도 안보이다가 팅김

(원래 기존에 있던 3명은 팅기고, 들어가려던 4픽은 함선으로 복귀함)



시발 오늘까지 테스트 다하고 잘되는데, 뭐가 문제인거야


헬퍼도 꺼봤어

크로스플레이도 꺼봤어

dx도 통일해봤어

호스트 바꿔서도 해봤어

들어가는 순서도 바꿔서도 해봤어

비공개로 돌리고 초대로만 가는걸로도 해봤어


왜이러냐 진짜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