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오 대문바꼈내 에스티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9 작성일 2024-10-05 14:30:30 수정일 2024-10-05 14:30:44 https://arca.live/b/momoirocode/118029128 올초에 바뀌고 첨인가아홉달만에 바뀐거고만근데 왜쥐가 마스코트를안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볼레로 2024-10-05 14:38:54 답글 짤려보이네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4-10-05 14:39:0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믹갤러 전공알아서 머함 키쿄우 2024.10.05 121 0 교육이 없어서 다행이야 [4] 크루와앙상 2024.10.05 75 0 미친 공돌이새끼들ㅋㅋ [3] 쥰네이상한놈 2024.10.05 93 0 이 새기들 죄다 공돌이들 ㅅㅂ ㅋㅋㅋㅋ [2] 설국의유킨코 2024.10.05 98 0 이사람들 사실 다 대학나온 믹똑똑이였네.. [6]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144 0 인생 리트한다면 일본어나 원예쪽 학과 가보고싶음 [12] 월급도둑 2024.10.05 149 0 나 사실 미치쿠사야가 먼지 모름 [4] 바라는대로 2024.10.05 173 0 보통 상경 좀 있을텐데 [21]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33 0 시발 벌써 공학 50% 넘긴거보소 ㅋㅋㅋ [1] 월급도둑 2024.10.05 137 0 및챈 컴공 왜케많냐 진짜 [8] Precipitato 2024.10.05 132 0 및붕이들 전공조사 [10] 월급도둑 2024.10.05 281 1 미부이들은 컴공하고 예술이 많은듯 [9]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24 0 슬슬 뇌빼고 크아앙크아앙이나 하죠 다들 [15]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26 0 vr로 야한거 머하지 [2] auri 2024.10.05 120 0 올만에 카에데 성분 채우기 [1] 정병멘헤라 2024.10.05 84 0 및붕이들은 넨 계통 뭐임 [9] Precipitato 2024.10.05 102 0 버즈 2 음질이 어느정도인지 오피셜로 봐보고싶디 [2] auri 2024.10.05 133 0 키즈나아이 <<< 얘 판떼기도 지금보면 좀 불쾌한골짜기임 [2] 배란일 2024.10.05 154 0 솔직히 기술이 그정도로 발전하면 정치에 신경써야함 쥰네이상한놈 2024.10.05 52 0 가만보면 사람마다 무슨 계열인지 대충 말하다 보면 보임 [18] 설국의유킨코 2024.10.05 252 0 솔지키 ai 흚... 하게 되는게 [1]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5 132 0 오 카린 유튜브방송켯내 auri 2024.10.05 128 0 님들 저 오나홀 생김 [4] 정병멘헤라 2024.10.05 154 0 오 대문바꼈내 [2] 에스티바 2024.10.05 119 0 근데 좀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 [7] 쥰네이상한놈 2024.10.05 97 0 마조자위는 왤캐 귀분이 좋을까 auri 2024.10.05 120 0 밤늦었지만 및저녁을 먹어야겟서 [9] Cadarn 2024.10.05 57 0 누가 좀 재밋는GPT좀 만들어와보삼 [3] 처녀빗치 2024.10.05 134 0 AI고 안드로이드고 뭐고 간에 중요한건 [3] 미고코로유메 2024.10.05 130 0 안드로이드 마망한테 사육당하고싶구나.... [3] 월급도둑 2024.10.05 188 0 또 백합이 아니야? 크루와앙상 2024.10.05 106 0 조교완료 [5] 처녀빗치 2024.10.05 96 0 어째서 지성적인 주제로 토론을 하는 챈이 된거야 [7] 미고코로유메 2024.10.05 143 0 역치한! ㅇㅇ 2024.10.05 110 0 나중에 인간은 법적 주체로써의 가치만 남지 않을까 [7] 쥰네이상한놈 2024.10.05 79 0 믹삐랑 인사하고 몇마디 나누니까 막히네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102 0 그리고 님들 섹1스가 안드로이드로 대체가능해지면 그건 좋아할거잖음 [2] 배란일 2024.10.05 97 0 흠... 회정둔가? [1] 처녀빗치 2024.10.05 58 0 인간도 상상하지못한 이상성욕을 뽑는쪽으로 발전하지않을까 [4] 월급도둑 2024.10.05 182 0 지금은ai의 과도기임 쥰네이상한놈 2024.10.05 64 0 미묘하게 신경쓰이는 대문이네 [10] 감귤민어 2024.10.05 106 0 근데 결국 과거 기술의 예시들도 공존해서 살아가고있긴함 [10]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41 0 아니 믹삐 조교 더 빡세졌네 [3] 월급도둑 2024.10.05 18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5 14: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