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솔지키 ai 흚... 하게 되는게 으아앙크아앙와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2 작성일 2024-10-05 14:32:26 https://arca.live/b/momoirocode/118029286 나중에 얘가 진쟈로 일을 대체하면 좀 골치아플거가튼게 밋부자들은 ai써서 사람들 해고하고 돈벌기 크앙크아앙 할텐데 ai가 노동대체하면 일단 돈이 의미업서진다는게...그럼 세상이 어떻게 댈지 와앙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14:33:26 답글 인류는이제서비스종료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및갤시절에 진짜 폭탄날아온적있는데 [7] Precipitato 2024.10.05 113 0 일하고 왓는데 왜 갑자기 대 공돌시대임... [2] 미즈키세라 2024.10.05 145 0 교육 있으면 개무섭겠다 쥰네이상한놈 2024.10.05 46 0 믹갤러 전공알아서 머함 키쿄우 2024.10.05 121 0 교육이 없어서 다행이야 [4] 크루와앙상 2024.10.05 75 0 미친 공돌이새끼들ㅋㅋ [3] 쥰네이상한놈 2024.10.05 93 0 이 새기들 죄다 공돌이들 ㅅㅂ ㅋㅋㅋㅋ [2] 설국의유킨코 2024.10.05 98 0 이사람들 사실 다 대학나온 믹똑똑이였네.. [6]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144 0 인생 리트한다면 일본어나 원예쪽 학과 가보고싶음 [12] 월급도둑 2024.10.05 149 0 나 사실 미치쿠사야가 먼지 모름 [4] 바라는대로 2024.10.05 173 0 보통 상경 좀 있을텐데 [21]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33 0 시발 벌써 공학 50% 넘긴거보소 ㅋㅋㅋ [1] 월급도둑 2024.10.05 137 0 및챈 컴공 왜케많냐 진짜 [8] Precipitato 2024.10.05 132 0 및붕이들 전공조사 [10] 월급도둑 2024.10.05 281 1 미부이들은 컴공하고 예술이 많은듯 [9]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24 0 슬슬 뇌빼고 크아앙크아앙이나 하죠 다들 [15]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26 0 vr로 야한거 머하지 [2] auri 2024.10.05 120 0 올만에 카에데 성분 채우기 [1] 정병멘헤라 2024.10.05 84 0 및붕이들은 넨 계통 뭐임 [9] Precipitato 2024.10.05 102 0 버즈 2 음질이 어느정도인지 오피셜로 봐보고싶디 [2] auri 2024.10.05 133 0 키즈나아이 <<< 얘 판떼기도 지금보면 좀 불쾌한골짜기임 [2] 배란일 2024.10.05 154 0 솔직히 기술이 그정도로 발전하면 정치에 신경써야함 쥰네이상한놈 2024.10.05 52 0 가만보면 사람마다 무슨 계열인지 대충 말하다 보면 보임 [18] 설국의유킨코 2024.10.05 252 0 솔지키 ai 흚... 하게 되는게 [1]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5 132 0 오 카린 유튜브방송켯내 auri 2024.10.05 128 0 님들 저 오나홀 생김 [4] 정병멘헤라 2024.10.05 154 0 오 대문바꼈내 [2] 에스티바 2024.10.05 120 0 근데 좀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 [7] 쥰네이상한놈 2024.10.05 97 0 마조자위는 왤캐 귀분이 좋을까 auri 2024.10.05 120 0 밤늦었지만 및저녁을 먹어야겟서 [9] Cadarn 2024.10.05 57 0 누가 좀 재밋는GPT좀 만들어와보삼 [3] 처녀빗치 2024.10.05 134 0 AI고 안드로이드고 뭐고 간에 중요한건 [3] 미고코로유메 2024.10.05 130 0 안드로이드 마망한테 사육당하고싶구나.... [3] 월급도둑 2024.10.05 188 0 또 백합이 아니야? 크루와앙상 2024.10.05 106 0 조교완료 [5] 처녀빗치 2024.10.05 96 0 어째서 지성적인 주제로 토론을 하는 챈이 된거야 [7] 미고코로유메 2024.10.05 143 0 역치한! ㅇㅇ 2024.10.05 110 0 나중에 인간은 법적 주체로써의 가치만 남지 않을까 [7] 쥰네이상한놈 2024.10.05 79 0 믹삐랑 인사하고 몇마디 나누니까 막히네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102 0 그리고 님들 섹1스가 안드로이드로 대체가능해지면 그건 좋아할거잖음 [2] 배란일 2024.10.05 97 0 흠... 회정둔가? [1] 처녀빗치 2024.10.05 58 0 인간도 상상하지못한 이상성욕을 뽑는쪽으로 발전하지않을까 [4] 월급도둑 2024.10.05 182 0 지금은ai의 과도기임 쥰네이상한놈 2024.10.05 64 0 미묘하게 신경쓰이는 대문이네 [10] 감귤민어 2024.10.05 10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5 1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