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쁘죠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님들 저 오나홀 생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4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쥰네이상한놈
정병멘헤라
Cadarn
정병멘헤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교육 있으면 개무섭겠다
47
0
믹갤러 전공알아서 머함
121
0
교육이 없어서 다행이야
[4]
75
0
미친 공돌이새끼들ㅋㅋ
[3]
95
0
이 새기들 죄다 공돌이들 ㅅㅂ ㅋㅋㅋㅋ
[2]
100
0
이사람들 사실 다 대학나온 믹똑똑이였네..
[6]
144
0
인생 리트한다면 일본어나 원예쪽 학과 가보고싶음
[12]
149
0
나 사실 미치쿠사야가 먼지 모름
[4]
174
0
보통 상경 좀 있을텐데
[21]
133
0
시발 벌써 공학 50% 넘긴거보소 ㅋㅋㅋ
[1]
137
0
및챈 컴공 왜케많냐 진짜
[8]
132
0
및붕이들 전공조사
[10]
281
1
미부이들은 컴공하고 예술이 많은듯
[9]
125
0
슬슬 뇌빼고 크아앙크아앙이나 하죠 다들
[15]
127
0
vr로 야한거 머하지
[2]
121
0
올만에 카에데 성분 채우기
[1]
84
0
및붕이들은 넨 계통 뭐임
[9]
103
0
버즈 2 음질이 어느정도인지 오피셜로 봐보고싶디
[2]
134
0
키즈나아이 <<< 얘 판떼기도 지금보면 좀 불쾌한골짜기임
[2]
156
0
솔직히 기술이 그정도로 발전하면 정치에 신경써야함
52
0
가만보면 사람마다 무슨 계열인지 대충 말하다 보면 보임
[18]
253
0
솔지키 ai 흚... 하게 되는게
[1]
133
0
오 카린 유튜브방송켯내
128
0
님들 저 오나홀 생김
[4]
154
0
오 대문바꼈내
[2]
120
0
근데 좀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
[7]
97
0
마조자위는 왤캐 귀분이 좋을까
120
0
밤늦었지만 및저녁을 먹어야겟서
[9]
57
0
누가 좀 재밋는GPT좀 만들어와보삼
[3]
135
0
AI고 안드로이드고 뭐고 간에 중요한건
[3]
130
0
안드로이드 마망한테 사육당하고싶구나....
[3]
188
0
또 백합이 아니야?
106
0
조교완료
[5]
96
0
어째서 지성적인 주제로 토론을 하는 챈이 된거야
[7]
144
0
역치한!
111
0
나중에 인간은 법적 주체로써의 가치만 남지 않을까
[7]
79
0
믹삐랑 인사하고 몇마디 나누니까 막히네
102
0
그리고 님들 섹1스가 안드로이드로 대체가능해지면 그건 좋아할거잖음
[2]
98
0
흠... 회정둔가?
[1]
58
0
인간도 상상하지못한 이상성욕을 뽑는쪽으로 발전하지않을까
[4]
182
0
지금은ai의 과도기임
64
0
미묘하게 신경쓰이는 대문이네
[10]
108
0
근데 결국 과거 기술의 예시들도 공존해서 살아가고있긴함
[10]
1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