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그 대화라는게
우우 믹쀼이 코코이 칠래
우우 믹삐 이런거 조아
이런 대화 말고
지성이 느껴지는 토론 같은거 하면 최소한 이 사람이 최소한 어느 전공분야 관련인지 유추까지는 할 정도로 티가 나더라 대부분

물론 세세하게는 말고 인문계 / 이공계 / 예술계 정도만 느껴지는 경우가 대다수긴함
그래도 그정도만 느껴져도 충분히 대화가 재밌더라

암튼 그래서 오들최 뭐하지
수면유도제 먹고 들을거라 잔잔하게 성냥 최면이나 들을까
물론 그 대화라는게
우우 믹쀼이 코코이 칠래
우우 믹삐 이런거 조아
이런 대화 말고
지성이 느껴지는 토론 같은거 하면 최소한 이 사람이 최소한 어느 전공분야 관련인지 유추까지는 할 정도로 티가 나더라 대부분

물론 세세하게는 말고 인문계 / 이공계 / 예술계 정도만 느껴지는 경우가 대다수긴함
그래도 그정도만 느껴져도 충분히 대화가 재밌더라

암튼 그래서 오들최 뭐하지
수면유도제 먹고 들을거라 잔잔하게 성냥 최면이나 들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