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J01179391


이거 처음에 얘기 들었을땐 그냥 오니가 소추능욕하는 동음이다 정도로만 알게돼서 흠.. 애매하군하고 안듣고 있었는데


막상 들어보니 마조연호로 시코시코시키는게 메인이라 1트랙만으로 두번 정도 빼버림 뭔가 짜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개꼴렸음


근데 사실은 1트랙은 그냥 맛보기였고 뒤에 나오는 인격부정매도 파트가 ㄹㅇ 개미쳤던거임


마조, 쓰레기 취급해주는건 기본이고 한쪽이 원래는 친절한 말투로 달래주는데 여기선 걔도 달래줄듯하다 돌변해서 매도 박아버리는거에서 정신이 나감


거기에 계속 고멘나사이라고 말하면서 자위하게 시키고 마지막에 사정시킬땐 마조연호 대신에 양쪽에서 시네시네 반복하는데 ㄹㅇ 울어버릴거 같았음


그래놓고 싸고나서는 바로 요시요시하면서 진심이 아니었다면서 달래주는데 엄청 좋았음.. 마조의 마음을 너무 잘알고 있는 느낌


내가 마조다 싶으면 꼭 들어야된다고 생각하는 동음. 내 생각에 이거 안들은 마조는 인생 98퍼 정도 손해본거임


이거 중간에도 트랙있는데 그건 아직 안들어봄.. 이 파트 질리면 그때돼서 들을듯 암튼 꼭 들어보셈 후회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