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풀 고딩썰은...음...
사실 jc니까 중딩썰이나 풀게요
중딩때 전학와서 친구들하고 친해지고 싶은 마음에 했던 몇몇뻘짓들
1.복도로 걸어가면서 아무한테나 말걸기
2.sns로 아무한테나 친구걸고 아무한테나 메세지 보내기
3.무조건 친절하게 대해주고 츤데레인 척 하기
4.일단 말많고 분위기 메이커인 척 하기
그래서 얻게된건
1.고등학교가서 연락 한번도 안한 수많은 좆목친구
2.나댄다,인싸인척한다,카사노바다 이런 별명들
3.여자친구 사겨도 한달도 못가기
4.질나쁜 애들이랑 어울리게 될뻔하기..
등등 솔직히 별로 안좋앗서요
크아앙...인싸인척 너무 힘들어서 고등학교 와서는 정말 조용히 지냈대요
이정도면 및챈 평균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