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에는 생활복에 아무티나 입어도 뭐라안해서 사실상 자유복이어서 여름성경학교때 받은 핫핑크티셔츠 를 입고다녔는데
그거보고 옆반에 이국주닮은 일진여자애가 핑크보이라고 부름
그때쯤에 Bad boy라는 걸그룹노래가 유행하면서 별명이 전교에퍼졌읆....


여름에는 생활복에 아무티나 입어도 뭐라안해서 사실상 자유복이어서 여름성경학교때 받은 핫핑크티셔츠 를 입고다녔는데
그거보고 옆반에 이국주닮은 일진여자애가 핑크보이라고 부름
그때쯤에 Bad boy라는 걸그룹노래가 유행하면서 별명이 전교에퍼졌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