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에 사실 수시애들 한정으로 대학 면접까지 전부 끝낸 애들은 걍 학교 오지말라고 선생님들이 말하셨음

와봤자 니들 할거도 없고
차파 코로나때매 1 2 학년은 2주 격주로 오는데
고3 놈들 그냥 인터넷 수업으로 돌릴테니까 자기 면접 일정 다 끝난 놈들은 와서 말하고 집가면 된다해서

대학 면접 다 보자마자 쌤한테 말하고 그뒤론 학교 안갔었음

ㄹㅇ 정시애들도 나중에 수능 끝나고 나서부턴 고3 애들 전부 학교 안갔으니까

졸업식도 우린 대충 하고 끝냈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