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출신인데 용접이 너무 적성에 잘맞아서 여름방학에도 학교문따고 용접연습하고 그랬음

용접 선생님이 날 굉장히 총애하셔서 학교에서 같이 막걸리도 마심


지금생각해보니 진짜 미친선생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