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귤 먹는 원숭이짤.gif
추천
1
비추천
2
댓글
4
조회수
482
작성일
댓글
[4]
눈꽃1
로하림
에픽페이몬
닉변이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이건 핵이야 "
57
2
창작
"초고교급 구관리국 기술이야말로 남자의 로망"
[18]
1539
48
메카노도 오늘이 마지막이구나
[4]
63
0
팩트는 캐오린이도 각유나고 둘다 잇어야한다느거임
[8]
149
0
어??????
[14]
108
0
샤오린은 100만 찍어도 쌔자너
[3]
91
0
"재무장은 SSR과 각성 사이"
[3]
118
0
카사 이벤트 기획팀은 대체 왜그러는걸까?
[10]
133
-1
각성이고 머고 그냥 예전부터 스나 앞에서면 스커는 죽는거임
[3]
87
0
각선권 선택질문
[6]
124
0
??????
[5]
69
0
어차피 샤오린은 재무장안해도 쎄서
[2]
160
0
오늘 패노 늦게나오겠지?
[1]
41
0
건틀릿 룰 설명 최신판
[5]
96
7
근데 틀딱들이 요즘 공략 못따라가는걸수도잇잖아
[7]
140
0
✋질문
그러면 유나 110렙 먼저 만드는게 좋다는거지?
[5]
126
0
본인 3단콤보 걸림 ㅋㅋㅋ
[1]
55
1
유나 걍 pve암대나 던져도 불도저라 좋음
[5]
107
0
진짜 궁금한게 각유나 100에서 110된다고 뭐가 달라져??
[8]
660
-15
이런 논쟁이 있다는 것 자체가 어이없음
[7]
102
0
미니도 시작할 때 최고 아닌가
[1]
63
0
민초밥 관련해서 직접 먹어본 사람이 말하는것
[5]
68
0
귤 먹는 원숭이짤.gif
[4]
482
-1
근데 민초랑 김치랑은 비교가안됨
[3]
71
0
케오린 없다는 가정하에 유나 아직 좋던데
[6]
119
0
캐오린은 전장 빨도 큰데
[1]
87
0
오르카는 스피릿이 제일 좋나?
[5]
78
0
✋질문
챌린지 이거 빨리 해야되는거야?
[11]
116
0
너.. 머리가 이상한거 아니냐!!
[4]
86
0
제이크의 성능이 궁금하다
[1]
43
0
야이챈럼들아 레이첼에
47
0
패노 빨리 내놔 준비했을 거 아니야
31
0
유나는 퇴물아니야
[15]
163
0
대충 케오린 공략러가 미는건 뭔지암
[4]
167
1
도마 볼때마다 존나 호감가네
41
0
요즘 각유나 포지션은 누구냐
[8]
137
0
헉 속보속보
[3]
72
4
어이 카붕 자랑을 하러 왔다
[1]
49
3
각유나가 진짜 롤러코스터 같은 캐릭임
[1]
139
1
전략전 이거머임
[5]
80
0
왜 민초챈임?
[2]
44
0
민초가 좋아도 밥비벼먹는건 좀...
[3]
57
0
민초에 비벼 먹는건 모르겠는데..
[6]
53
0
각등이도 요즘 써보니까 유미뒤졌던데
[5]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