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성으로 던지기 좋다는데
내가 최근 리세계 사서 했을때

각유나 90렙대랑 일반 샤오린 90렙 두개로
5챕까지 뚫었고

각유나 100렙으로 이번에 복각했던
이벤트맵들 무리없이 앞라인 되는거 확인했는데
각유나 110렙 찍어주면 이벤트챌 돌수있어??

캐오린은 앞라인 100 암거나 세워줘도 됨
각유나 110 하나로 뭐가 달라지는지
진심 모르겠어서 그럼 무지성 투척이
좋다는데

100에서 110된다고 뭐 어디 상위컨텐츠에서
여포질이 되는지 이해가 안됨
아까 누가 글쓴거마냥
100유나가 그냥 6쫄작할거
서폿빼고 7쫄작정도 차이아님??




그리고 난 철저히 리세계 기준으로만
추천하고있고

재무장하자마자 연협으로 110렙 찍어주라는게
아니고 1렙부터 키우라는거임
재화가 부족할래야 부족할수가없음

아니 암만 생각해도
무의미하게 이벤트맵 110유나로 뺑이치는게
노잼아니야?

내가 리세계 6일차에 전당5,다이브 47층
전부 클리어한건 환생이여서 그런것도있지만
각유나 110으론 엄두도 못내는거아님??

캐오린 만들어서 전당이나 격전 기본보상
도전하면서 구 컨텐츠들 공략보면서 해보는게
훨 나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