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리세계 사서 스토리를 밀어야되는데
각성풀이 지금 펜릴선택, 각성선택, 유벤,서윤,미니,에이미 이렇게 있어요
각선권을
1.각유나 받아서 100찍고 스토리 미는게 나은지
2.지금 핫한 샤오린 재무장찍고 각선권 아끼는게 나은지
3. 아님 각선권 애끼고 지금 각성풀에서 어떤거 한개 100찍고 미는게 나은지
영감님들 도와줘요~
지금 리세계 사서 스토리를 밀어야되는데
각성풀이 지금 펜릴선택, 각성선택, 유벤,서윤,미니,에이미 이렇게 있어요
각선권을
1.각유나 받아서 100찍고 스토리 미는게 나은지
2.지금 핫한 샤오린 재무장찍고 각선권 아끼는게 나은지
3. 아님 각선권 애끼고 지금 각성풀에서 어떤거 한개 100찍고 미는게 나은지
영감님들 도와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