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챈이 맨 위에 있노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08
작성일
수정일
댓글
[14]
Nyx
숲토끼
뭐요왜요
숲토끼
도라에몽
숲토끼
kimjino
숲토끼
djdojo
숲토끼
블루아카이브
숲토끼
클러스트
숲토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샬롯마렵네 시발
57
0
패노 이번에 꽤 늦을듯
[14]
129
0
샤오린 전장옵 머머 잇어야함?
[8]
164
0
재무장 시발 렙좀 유지시켜주지
[3]
82
0
야설쓰고나니까 현타오네
[7]
89
0
샬롯 검 진짜 볼때마다 이쁨
[8]
117
0
근데 pve에서 생각없이 쓰기좋은건 유나가 최고야
[4]
134
0
기순이 템 안주고 건틀렛 하고 있었노...
[6]
80
0
근데 카사는 안쓰는 쓰알찾는게 더 빠르잖아
[3]
89
0
아 갤러리 지멋대로 정렬순서 바꼇는데
[2]
48
0
10년후 카사 어채겜
[4]
89
0
뭣보다 케오린 110찍는거 자체가 끔찍하게 오래걸리는걸
[3]
91
0
선케오린의 문제는 겜 흥미도도 있음
[8]
152
3
✋질문
상시 메이즈 다 교환했는데
[9]
88
0
주시윤과 김하나가 좋아하는건 바나우유
[3]
96
4
건틀렛
악!@!!!!!!!!!!!!!!!!!!!!!!!!
[3]
76
1
찐뉴비 케오린바로 만들어 봤는데
[4]
170
3
각성 선택권에 미니스트라 없다길래
[9]
124
0
" 이건 핵이야 "
57
2
창작
"초고교급 구관리국 기술이야말로 남자의 로망"
[18]
1539
48
메카노도 오늘이 마지막이구나
[4]
63
0
팩트는 캐오린이도 각유나고 둘다 잇어야한다느거임
[8]
149
0
어??????
[14]
108
0
샤오린은 100만 찍어도 쌔자너
[3]
91
0
"재무장은 SSR과 각성 사이"
[3]
118
0
카사 이벤트 기획팀은 대체 왜그러는걸까?
[10]
133
-1
각성이고 머고 그냥 예전부터 스나 앞에서면 스커는 죽는거임
[3]
87
0
각선권 선택질문
[6]
124
0
??????
[5]
69
0
어차피 샤오린은 재무장안해도 쎄서
[2]
161
0
오늘 패노 늦게나오겠지?
[1]
41
0
건틀릿 룰 설명 최신판
[5]
96
7
근데 틀딱들이 요즘 공략 못따라가는걸수도잇잖아
[7]
140
0
✋질문
그러면 유나 110렙 먼저 만드는게 좋다는거지?
[5]
126
0
본인 3단콤보 걸림 ㅋㅋㅋ
[1]
55
1
유나 걍 pve암대나 던져도 불도저라 좋음
[5]
107
0
진짜 궁금한게 각유나 100에서 110된다고 뭐가 달라져??
[8]
660
-15
이런 논쟁이 있다는 것 자체가 어이없음
[7]
103
0
미니도 시작할 때 최고 아닌가
[1]
63
0
민초밥 관련해서 직접 먹어본 사람이 말하는것
[5]
68
0
귤 먹는 원숭이짤.gif
[4]
484
-1
근데 민초랑 김치랑은 비교가안됨
[3]
71
0
케오린 없다는 가정하에 유나 아직 좋던데
[6]
119
0
캐오린은 전장 빨도 큰데
[1]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