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후 관계만 다를뿐
다 110 에 풀스작 풀세팅 잇어야댐
각유나가 퇴물? 각유나 쓰는 7티챌공략 같은거 전당공략같은거 여전히 잇음
뭘 먼저 만드냐 순서의 차이일뿐
나중가면 안쑴 이런건 아니니까 다 키워야하는데
그럴거면 이왕이면 올라운더인 각유나가 더 낫다고생각

전후 관계만 다를뿐
다 110 에 풀스작 풀세팅 잇어야댐
각유나가 퇴물? 각유나 쓰는 7티챌공략 같은거 전당공략같은거 여전히 잇음
뭘 먼저 만드냐 순서의 차이일뿐
나중가면 안쑴 이런건 아니니까 다 키워야하는데
그럴거면 이왕이면 올라운더인 각유나가 더 낫다고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