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70렙 연협박고 풀스작만하면서 천천히 키워도 안늦음.


내가 일섭에 뉴비로 리다이브하면서 느낀건데 그냥 뉴비는 컨텐츠에 쓸 캐릭 스킬 분배가 제일 중요함.


리세계도 빨책은 충분하지 않아서 결국 분배할때 편한 각성캐 위주로 하는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