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샤오린은 100만 찍어도 쌔자너 유나사랑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0 작성일 2022-01-24 05:48:51 https://arca.live/b/counterside/43067865 케오린은 더쌔긴한데 오히려 전열에서 버텨주는 애가 뉴비때는 더 절실하지않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후려 2022-01-24 05:49:31 이게 맞다 펼쳐보기▼ 통키 2022-01-24 05:49:49 유나도 100렙으로 이벤트맵 다돌수있음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1-24 05:50:12 그건 맞긴한데 스커라서 스탯빨 차이 좀 많이 날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샬롯마렵네 시발 ㅇㅇ 2022.01.24 57 0 패노 이번에 꽤 늦을듯 [14] 후려 2022.01.24 129 0 샤오린 전장옵 머머 잇어야함? [8] 샤오린사랑해 2022.01.24 164 0 재무장 시발 렙좀 유지시켜주지 [3] 평생카사해 2022.01.24 82 0 야설쓰고나니까 현타오네 [7] 클러스트 2022.01.24 89 0 샬롯 검 진짜 볼때마다 이쁨 [8] 렘딘 2022.01.24 116 0 근데 pve에서 생각없이 쓰기좋은건 유나가 최고야 [4] 평생카사해 2022.01.24 134 0 기순이 템 안주고 건틀렛 하고 있었노... [6] MBT 2022.01.24 80 0 근데 카사는 안쓰는 쓰알찾는게 더 빠르잖아 [3] ㅇㅇ 2022.01.24 89 0 아 갤러리 지멋대로 정렬순서 바꼇는데 [2] 꿀때지 2022.01.24 47 0 10년후 카사 어채겜 [4] 로리힐데 2022.01.24 89 0 뭣보다 케오린 110찍는거 자체가 끔찍하게 오래걸리는걸 [3] 유나사랑해 2022.01.24 91 0 선케오린의 문제는 겜 흥미도도 있음 [8]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4 152 3 ✋질문 상시 메이즈 다 교환했는데 [9] 엔타로피닉스 2022.01.24 88 0 주시윤과 김하나가 좋아하는건 바나우유 [3] dwsss 2022.01.24 96 4 건틀렛 악!@!!!!!!!!!!!!!!!!!!!!!!!! [3] 로바나 2022.01.24 76 1 찐뉴비 케오린바로 만들어 봤는데 [4] 민초 2022.01.24 170 3 각성 선택권에 미니스트라 없다길래 [9] 징기스칸 2022.01.24 124 0 " 이건 핵이야 " 뭐요왜요 2022.01.24 57 2 창작 "초고교급 구관리국 기술이야말로 남자의 로망" [18] 당끼사장님 2022.01.24 1539 48 메카노도 오늘이 마지막이구나 [4] 이볼브 2022.01.24 63 0 팩트는 캐오린이도 각유나고 둘다 잇어야한다느거임 [8] 꿀때지 2022.01.24 149 0 어?????? [14] 숲토끼 2022.01.24 108 0 샤오린은 100만 찍어도 쌔자너 [3] 유나사랑해 2022.01.24 90 0 "재무장은 SSR과 각성 사이" [3] 평생카사해 2022.01.24 117 0 카사 이벤트 기획팀은 대체 왜그러는걸까? [10] nanamon 2022.01.24 133 -1 각성이고 머고 그냥 예전부터 스나 앞에서면 스커는 죽는거임 [3] 금태링다메다메 2022.01.24 87 0 각선권 선택질문 [6] Fim 2022.01.24 124 0 ?????? [5] Cacao 2022.01.24 69 0 어차피 샤오린은 재무장안해도 쎄서 [2] ngcn 2022.01.24 160 0 오늘 패노 늦게나오겠지? [1] HeyHo 2022.01.24 41 0 건틀릿 룰 설명 최신판 [5] dwsss 2022.01.24 96 7 근데 틀딱들이 요즘 공략 못따라가는걸수도잇잖아 [7] 꿀때지 2022.01.24 140 0 ✋질문 그러면 유나 110렙 먼저 만드는게 좋다는거지? [5] Trinstry 2022.01.24 126 0 본인 3단콤보 걸림 ㅋㅋㅋ [1] 배가아픈레후 2022.01.24 55 1 유나 걍 pve암대나 던져도 불도저라 좋음 [5] ㅇㅇ 2022.01.24 107 0 진짜 궁금한게 각유나 100에서 110된다고 뭐가 달라져?? [8] 통키 2022.01.24 659 -15 이런 논쟁이 있다는 것 자체가 어이없음 [7] 주블 2022.01.24 102 0 미니도 시작할 때 최고 아닌가 [1] 요정버서 2022.01.24 63 0 민초밥 관련해서 직접 먹어본 사람이 말하는것 [5] 레몽에이드 2022.01.24 68 0 귤 먹는 원숭이짤.gif [4] 에픽페이몬 2022.01.24 482 -1 근데 민초랑 김치랑은 비교가안됨 [3] 뭐요왜요 2022.01.24 71 0 케오린 없다는 가정하에 유나 아직 좋던데 [6] 평생카사해 2022.01.24 119 0 캐오린은 전장 빨도 큰데 [1] 꿀때지 2022.01.24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24 0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