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왜 미군은 세계 최강인데 이카니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87 작성일 2026-02-07 11:54:50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69792 양키들은 세계 최악인걸까....미션좀 하라고!!!아니 시발 니네가 미션만 했어도 10분은 단축한다고!미션도 안하면 거기서 뭘 하고 있는건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1:58:02 답글 모병제라 군대도 안간 몸무게 150kg or 몸무게 50kg 너드새끼들이 게임하니깐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1:58:12 답글 근데 이런 풍채면 보통 한국에서는 더 잘 하던데 뭐지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7 11:58:30 답글 크아아아악 펼쳐보기▼ 근카라이브 2026-02-07 12:03:23 답글 '이래도 세계 1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7 12:06:26 답글 크아아아악 펼쳐보기▼ 고양이냥이괭이 2026-02-07 12:29:04 답글 몸이 좋으면 머리가 고생하지 않아서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7 12:31:14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12:31:31 답글 걔네 실제 학교교육 수준도보면 최악이잖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7 12:32:17 답글 리싱스키 2026-02-07 13:02:37 답글 여러분 생각보다 미국 사람들은··· 훨씬 무식합니다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8 13:57:54 답글 진짜인듯 펼쳐보기▼ Akalive 2026-02-07 14:49:57 답글 원래 미국은 상상이상의 천재 10%가 상상이상의 머저리 90%를 이끌어나가는 국가야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8 13:58:02 답글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3평탄화기 존나재밌다 [3] 헨리 2026.02.07 322 1 이건 뭐 결전병기임? [13] Warakase1200 2026.02.07 321 0 🖼️짤/클립 안아줘요 [3] 도로삣삐 2026.02.07 113 0 다들 모드매니저 요즘은 어떤거 사용함? [24]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359 0 헬망호 두자리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95 0 신규채권 망치 좋은데 애매함 ㅋㅋㅋㅋ [12] 대머리빛나핑 2026.02.07 267 0 사이버스탠 영상떳음 [7]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247 5 레사스는 도시 하나 먹으면 막을거같긴하네 ㅇㅇ 2026.02.07 96 0 시커로 건쉽잡는거 나쁘지않을지도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23 0 시커 상향 한번더 필요하다고 생각해. [4] boll 2026.02.07 224 0 정글 행성은 걍 같은 행성 내에서도 맵에 따라선 궤도 변동 걸리는구나 bongkure9d42 2026.02.07 64 0 헬망호 무사고 2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6.02.07 90 0 헬망호 망호 4/4 [2] 10뽑 2026.02.07 86 0 버그가 안땡긴다 [2] ANR 2026.02.07 92 0 이건 도대체 뭔 버그임 ㅋㅋㅋ [2] 대머리빛나핑 2026.02.07 153 0 질문 어제 시작한 뉴빈디 이거 어케먹음?? [6] 만구다이 2026.02.07 198 0 질문 모더가 갑옷 dp-8 이라 써놓았는데 dp-8이 도대체 뭐지?? [9] 4ㅏyou 2026.02.07 977 0 건십 버그 언제고쳐지나 [11] 호당주 2026.02.07 145 0 오로라베이 확보를 해야하는데 절반이 레사스 [2] boll 2026.02.07 143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66 0 부서진 모드들 하나 둘 복구되니 좋아 ! [7] 서울로동자 2026.02.07 231 3 다시 겁쟁이 실드 낄까... [4] 회절 2026.02.07 129 0 아 씨발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56 0 왜 미군은 세계 최강인데 [13] 이카니티 2026.02.07 187 0 깃발 미션은 근카라이브 2026.02.07 70 0 호스트 씨발련 런쳐서 2인플로 겨우 꺴다 ㅋㅋ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56 0 🖼️짤/클립 이글 아리스 뭔데 ㅋㅋ [3] enlxmfflsdis 2026.02.07 304 1 헬망호 14렙 뉴비 망호 4/4 [6] 10뽑 2026.02.07 147 0 헬망호 무사고 2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2.07 121 0 탱크 할때마다 느끼는거 enlxmfflsdis 2026.02.07 102 0 오토마톤 왜케 이글연막 자주보임 [5] AK나비 2026.02.07 188 0 뉴비들아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7 0 헐크급증이 레사스로 걍 갔네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7 101 0 헬다 뺏어서 하는 중 ㅋㅋㅋ [5] SA_DU 2026.02.07 301 5 공략/정보 어째 좆버시어들이 엑소슈트 잘 부수더만 [2] bongkure9d42 2026.02.07 410 2 오도마톤으로 전향해야하는 이유 [12] ㅇㅇ 2026.02.07 215 0 페이탈에러 떳다ㅋㅋ [2] 시나노 2026.02.07 178 0 아니 땅크가 나왔다고? [4] 빵ㅇ야 2026.02.07 127 1 드디어 탱크 나왔다며 [5] 시나노 2026.02.07 163 0 질문 뉴비 개인적으로 궁금한거 [2] White 2026.02.07 120 0 쌩뉴비한테 딱 하나만 훈수하고픈거 [13] R_Grey 2026.02.07 224 0 헬망호 복귀겸 슈크런 4/4 -마감- [19]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234 0 이 새끼들 왜 빨갱이임.. [4] UKRAINE 2026.02.07 18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2-07 1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