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상에는 부가관심지역으로 되어있는디 암만 찾아도 어케먹는지 몰겠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어제 시작한 뉴빈디 이거 어케먹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8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드나드나
ㅇㅇ
만구다이
좌회전해야되는데안비키는닭둘기
셰이드
boll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헐크급증에 제트여단인 행성 한번 내주면좋겠다
[2]
87
0
헐크가 때거지로 오니 생긴 긍정적인점
[3]
152
0
건십기지 버그 갑자기 든 생각인데
[10]
123
0
헐크 급증 개빡치는건
[6]
287
1
갑자기 궁금한거
[11]
99
0
이틀 전에는 파슈가 궤도 변동이었는데 오늘은 할듀스라니?
[2]
107
0
질문
사망이유표시
[2]
349
0
스왑) 고가치 + 헐크급증 화력싸움 개꿀잼이네
[3]
167
3
아 3평탄화기 존나재밌다
[3]
322
1
이건 뭐 결전병기임?
[13]
321
0
🖼️짤/클립
안아줘요
[3]
113
0
다들 모드매니저 요즘은 어떤거 사용함?
[24]
359
0
헬망호
두자리 망호 4/4
[7]
95
0
신규채권 망치 좋은데 애매함 ㅋㅋㅋㅋ
[12]
267
0
사이버스탠 영상떳음
[7]
247
5
레사스는 도시 하나 먹으면 막을거같긴하네
96
0
시커로 건쉽잡는거 나쁘지않을지도
123
0
시커 상향 한번더 필요하다고 생각해.
[4]
224
0
정글 행성은 걍 같은 행성 내에서도 맵에 따라선 궤도 변동 걸리는구나
64
0
헬망호
무사고 2일차 망호 [마감]
[2]
91
0
헬망호
망호 4/4
[2]
86
0
버그가 안땡긴다
[2]
92
0
이건 도대체 뭔 버그임 ㅋㅋㅋ
[2]
153
0
질문
어제 시작한 뉴빈디 이거 어케먹음??
[6]
198
0
질문
모더가 갑옷 dp-8 이라 써놓았는데 dp-8이 도대체 뭐지??
[9]
977
0
건십 버그 언제고쳐지나
[11]
145
0
오로라베이 확보를 해야하는데 절반이 레사스
[2]
143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5]
66
0
부서진 모드들 하나 둘 복구되니 좋아 !
[7]
231
3
다시 겁쟁이 실드 낄까...
[4]
129
0
아 씨발
56
0
왜 미군은 세계 최강인데
[13]
188
0
깃발 미션은
70
0
호스트 씨발련 런쳐서 2인플로 겨우 꺴다 ㅋㅋ
[3]
156
0
🖼️짤/클립
이글 아리스 뭔데 ㅋㅋ
[3]
304
1
헬망호
14렙 뉴비 망호 4/4
[6]
147
0
헬망호
무사고 2일차 망호 [마감]
[6]
121
0
탱크 할때마다 느끼는거
102
0
오토마톤 왜케 이글연막 자주보임
[5]
188
0
뉴비들아
[5]
147
0
헐크급증이 레사스로 걍 갔네
101
0
헬다 뺏어서 하는 중 ㅋㅋㅋ
[5]
301
5
공략/정보
어째 좆버시어들이 엑소슈트 잘 부수더만
[2]
4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