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건쉽 AI 명중률 상향되서 더럽게 성가셔서
주무기로 건쉽잡는게 얼마 없는데
수류탄 만약 잘 안쓴다면 건쉽잡는 용도로 사용하겠다면 시커 나쁘지 않은거 같음.
근데 이거 일반장갑관통이 아니라 중장갑관통으로 상향해주면 좋겠네

이번 건쉽 AI 명중률 상향되서 더럽게 성가셔서
주무기로 건쉽잡는게 얼마 없는데
수류탄 만약 잘 안쓴다면 건쉽잡는 용도로 사용하겠다면 시커 나쁘지 않은거 같음.
근데 이거 일반장갑관통이 아니라 중장갑관통으로 상향해주면 좋겠네